방학이나 휴가철을 이용하여 영어회화 학원을 다니는 대학생과 성인 직장인들이 늘어나고 있다. 취업을 위해 필수였던 영어실력이 이제는 직장생활에서도 매우 중요한 평가 기준으로 떠올랐기 때문이다.
토익과 토익스피킹 시험 주관사인 ETS가 지난해 국내 103개 글로벌기업의 비지니스 인사담당 임원을 대상으로 설문조사를 실시한 결과, 91%가 ‘회사 내에서 직원들의 영어실력은 중요하다’고 답한 것으로 나타났다. 응답자의 33%는 직원 채용 시 오픽(opic) 등 영어실력이 우수한 지원자를 선발할 것이라도 답변했다.
이처럼 취준생은 물론이고 직장인들에게도 영어실력이 필수조건으로 자리잡으면서, 이들을 위한 영어 공부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하지만 무작정 공부하는 것은 오히려 시간을 낭비하는 일이 될 수 있다는 것이 전문가들의 분석이다. 그렇다면 직장인들의 영어 실력을 향상 시키기 위한 방법은 무엇일까
↑ 사진=쉬워쉬어어학원 제공 |
쉬워쉬워어학원은 수강생의 진도나 레벨을 중요하게 평가하여 구분하는 것이 아닌 학생이 알 때까지 그리고 영어에 대한 두려움이 없어지고 편해질 때까지 교육하는 것을 최우선으로 두고 있다. 또한 1:1이나 1:2 맞춤식으로 진행하고 있기 때문에 수강생의 의견을 듣고 수용하여 만족도와 신뢰도도 높다.
실제 쉬워쉬워 영어학원 에서 수강중인 직장인 K씨는 “여러 학원을 다녀봤지만 이 곳을 다니면서 영어가 재미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며, “회사에서 외국 바이어와 회화나 문서 작성할 때 많은 도움이 되었다”며 만족을 표했다.
이 밖에도 쉬워쉬워어학원은 일산에서 8년째 운영되고 있으며, 자매학원인 스텝업어학원 (일산서구 대화동)과 함께 50명이 넘는 실력 있는 원어민 선생님과 교포, 한국인 강사님이 수업을 진행하고 있다. 또한 기업 강의나 교육청기관 출강 등 수도권 (파주, 김포, 교하) 내에서도 영어 전문 학원으로 큰 호응을 얻으며 자리매김하고 있다.
쉬워쉬워어학원의 일대일 맞춤식 회화 수업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 http://www.suresure.co.kr/)나 전화(031-907-0736)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