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휴가철이 얼마 남지 않은 6월, 여름여행 준비로 바쁜 6월입니다. 심각했던 메르스 바이러스도 조금씩 소강상태를 보이고 있어 여행에 움츠리지 않고 자유로울 수 있을 걸로 내다봅니다.
매년 가는 휴가, 지친 일상을 달래러 가는 여행이지만, 비싼 여행경비와, 성수기시즌마다 항상 붐비는 숙소 숙박문제 때문에 여행일정을 짜면서도 스트레스를 많이 받고 있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지친 일상을 힐링 할 수 있는 후회 없는 특별한 여행을 보내려면 무엇이 필요할까요? 대명리조트가 이러한 고민을 한번에 해결할 수 있는 여러 혜택이 담긴 콘도회원권을 출시했습니다. 특별 프로모션으로 8월까지 계약 건에 한해 10년반환제 콘도회원권입니다.
20반환제 상품과 동일조건, 동일혜택으로 출시가 되어, 많은 문의전화 가 이어지고 있다고 대명리조트 분양관계자 측은 전했습니다. 이는 10년 또는 20년 동안 전세보증금 형태로 100%반환이 가능합니다. 또한 입회기간 동안 전국의 대명리조트를 자유롭게 사용하고 만기 때 전액반환 받는 조건입니다.
분양상품에는 '패밀리형'과 '스위트형' 두가지 형태가 있습니다. 3~4인과 4~6인은 각각 패밀리형(원룸), 스위트형(투룸)이 적당하고 두 가지 형태 모두 연 30박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 기명(개인가족형)으로 가입하면 보너스로 주중 15박이 더해져 연 45박을 사용할 수 있다고 전했습니다.
신규혜택으로는 기명 기준 객실요금이 최장 4년간 회원요금에서 50% 할인 혜택이 주어집니다. 또 오션월드, 스키, 골프, 승마 등 다양한 레저시설을 무료 또는 50%할인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분양가격은 소유형태에 따른 공유제(등기제), 원금 100%반환이 가능한 회원제(멤버쉽) 그리고 기명, 무기명에 따라 다릅니다. 일반적으로 패밀리는2,250만 ~ 2,980만원이며, 스위트는 3,200만 ~ 4,240만원입니다.
임직원 복리후생으로 법인회사가 콘도회원권을 3구좌 이상 구매할 경우 법인다수구좌 특별할인 추가 18%까지 할인을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아울러 대명리조트는 VVIP 노블리안 회원권의 신규와 잔여구좌도 분양 중입니다.
노블리안 회원을 분양받으면 소노펠리체, 소노빌리지, 양양쏠비치등 전국의 노블리안 객실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노블리안 회원권 분양가격은 1억1640만부터~3억원대까지 다양합니다.
회원권 상품은 본인 명의로 소유권 등기를 성정하는 공유제 (평생 회원권), 일정 기간이 되면 입회 전액을 반환 받는 회원제로 2가지 형태로 출시 되었습니다. 따라서 자신에게 맞는 상품권을 전문레지던트에게 충분한 상담을 받은 뒤 구입하는 것이 좋은 방법입니다.
대명리조트는 국가 브랜드 대상, 시설 및 서비스평가에서 가장 많은 상을
[위 내용은 MBN의 편집방향과 무관하며, 해당업체에서 제공한 보도자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