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봄에는 황사를 비롯한 각종 미세먼지 때문에 세차를 해도 금방 차체가 더러워지고 차량이 부식되기 쉽다. 그래서 최근에는 차량을 보호하고 관리하는 아이템들이 각광받고 있다. 그 중 가장 대표적인 상품이 바로 발수코팅제다.
발수코팅제는 황사 먼지와 빗방울이 도장면에 달라붙을 때 퍼지지 않고 자연스럽게 흘러내리도록 하는 제품이다. 기존에 흔히 유리면에만 사용할 수 있는 스프레이성 제품과는 차별된다.
발수코팅제의 원리는 차체 도장면과 유리 등에 얇은 석영 성분(유리의 원료, SIO2)을 입혀서 차체를 부드럽게 만들고 보호해주는 것이다. 발수코팅제 사용 후에는 특별한 관리를 하지 않아도 먼지나 물 때 걱정 없이 차량을 유지할 수 있다.
하지만 그 동안 시중에서 볼 수 있었던 발수코팅제는 터무니 없이 비싼 가격의 수입품이거나 성분을 알 수 없는 저가 상품이 주를 이뤘었다. 하지만 합리적인 가격으로 고품질의 효과를 자랑하는 폼포나치의 발수코팅제는 입 소문을 타며, 인기를 얻고 있다.
![]() |
유리막 코팅제, 발수코팅제 브랜드 폼포나치의 발수코팅제는 차량 표면은 물론 실내가죽코팅, 데쉬보드 코팅, 타이어 코팅, 유리면 코팅 등 차량의 다양한 곳에 사용할 수 있는 만능 제품이다. 끈적거리고 바르는 시간이 오래 걸리는 왁스 대신 10분의 시공으로 고광택 효과와 발수 기능을 모두 갖춘 것.
폼포나치의 단독 개발 상품으로 최고급 성분의 무기합성 원료를 사용해 투명함이 오래가고 인체에 무해하기 때문에 피부에 닿아도 걱정이 없다. 한 회의 시공으로 한 달 이상의 지속 효과를 느낄 수 있다.
유리막코팅제, 발수코팅제 브랜드 폼포나치의 허재원 해외사업본부 이사는 “발수코팅제가 인기를 얻으면서 성분이 불분명한 저가 상품 혹은 해외 유명 상품이라며 허위 광고를 하는 제품이 시중에 공공연히 판매되고 있다”며, “폼포나치는 외국의 유명한 자동차 디테일러 Dan Riebe가 폼포나치 북유럽 총괄기술이사로 있으며, 독일, 미국 등 세계 20여 국가에 수출 중일만큼 성능이 뛰어나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고 전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폼포나치 공식 온라인 스토어(www.dmann.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폼포나치는 스월마크(실스크래치) 방지 및 미세먼지 흡착 예방에 탁월한 효과를 갖춘 유리막코팅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