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명한 예비신랑신부를 위한 파티오나인의 특급보너스
- 2015년 쌍춘년 앞두고 프라이빗한 웨딩을 선호하는 예비신부들 문의 쇄도
- 성스러운 채플과 고급 하우스웨딩이 더해진 나인하우스홀 인기 급증
2015년은 음력상 입춘이 두 번 들어있는 이른바 쌍춘년으로, 이 때 결혼을 하면 행복하게 잘 산다고 해서 예비 신랑신부들은 쌍춘년에 결혼을 서두르곤 한다. 더욱이 지난해 윤달로 결혼을 미뤘던 예비신랑신부의 결혼까지 올해로 몰리면서 그 어느 때보다 북적이면서 때 아닌 결혼 전쟁이 벌어지고 있다.
흔히 결혼의 시작은 상견례로 알려져 있지만 요즘은 상견례보다 ‘식장 잡기’가 먼저다. 아무리 상견례를 일찍 해도 예식을 올릴 웨딩홀을 구하지 못하면 일생의 한 번뿐인 결혼식을 제대로 치르지 못하는 경우가 많기 때문이다.
올해 결혼을 계획했다면 보다 서둘러 웨딩홀을 알아봐야 한다. 천천히 해도 괜찮겠지 하는 안일한 마음을 갖는 순간 길일은커녕 날 좋은 봄은 고사하고, 연말에도 결혼이 어려울 수 있다.
다행히 예전처럼 일일이 발품을 팔지 않아도 되는 이점이 있어 바쁜 현대인들에게는 편해진 부분도 있다. 트렌드의 반영일지 고품격 하우스웨딩을 지향하는 파티오나인(http://www.patio9.com/)의 경우 온라인으로 상담하는 고객이 부쩍 늘었다고 한다. 웨딩 상담은 물론 돌잔치 상담까지 온라인을 통해 예약상담이 가능하다.
파티오나인은 홈페이지에 직접 접속해 상담을 받는 젊은 예비신랑신부, 돌잔치 맘들의 인기를 반영해 관련 프로모션도 진행 중이다. 보증인원 60명 진행 기준으로 답례품 무료제공(지불보증인원), 와인1병&샴페인1병 무료제공, 홀대관료 50% 할인서비스, 프리드링크 무제한 제공한다. 또한 금요일, 일요일 행사 예약하는 선착순 5명에게 77만원 상당의 돌잔치 스냅도 무료 제공한다. 고객의 니즈를 파악하고 그보다 더 큰 감동으로 보답하겠다는 의지의 표현으로 보인다.
온라인 문의, 실제 방문 상담을 통해 예비신랑신부들이 가장 선호하는 웨딩홀은 나인하우스홀로 나타났는데 이곳은 채플과 하우스웨딩이 결합된 형태의 홀이라고 한다. 일생의 하루뿐인 특별한 예식, 성스러운 예식처럼 결혼을 진행하되 신랑신부는 물론 하객을 위한 프라이빗한 파티처럼 진행되는 하우스웨딩의 장점만을 모아 완성시킨 홀임을 감안할 때 요즘 소비자들의 선호 트렌드를 엿볼 수 있는 대목이다.
파티오나인은 한경비즈니스가 주최한 ‘고객이 신뢰한 브랜드 대상’을 수상한 웨딩기업으로 이번 수상은 소비자가 직접 선택하고 평가한 ‘믿음’직한 기업이라는 가치를 인정받아 감사한 분위기다. 덕분에 수상기념 뷔페 특선 요리를 선보인다는 계획을 세워 놨다. 브랜드 대상 수상을 기념하여 5가지 패키지별 특별한 혜택도 준비되어 있다. 특히 올해부터는 고객만족 그 이상의 감동을 실현하기 위해 멤버십 제도를 활성화해 고객에게 리워드 한다는 계획도 덧붙였다.
파티오나인이 비단 웨딩뿐 아니라 돌잔치 연회까지 두루 치를 수 있는 고품격 복합문화공간임을 감안할 때 멤버십 제도를 잘 활용하면 웨딩과 돌잔치 향후 가족모임은 물론 연회까지 두루 사용할 수 있어 보너스 혜택만으로도 고객감동은 실현할 수 있어 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