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저금리 시대 방안, 확실한 투자가치 가양역 경동미르웰한울림 3차
기준금리가 역대 최저인 연 2.0%로 인하된 이후 은행 예금금리는 1% 대로 떨어지고 있다. 한국은행의 2015년 소비자물가상승률 예상치가 2% 이상인 것을 감안하면 가만히 앉아서 자산을 까먹는 시대에 진입한 셈이다. 저금리 시대의 대안으로 수익형부동산, 특히 오피스텔이 다시 주목 받고 있다. 특히 연 5% 이상의 수익률이 가능한 소형 오피스텔은 장기적으로 몸 값이 높아질 가능성이 커 남보다 한 발 앞선 자산포트폴리오 조정이 필요하다.
이런 저금리 시대에 맞서 ㈜케이디 종합건설에서 강서구청 사거리 일대에 경동미르웰 한올림 오피스텔 분양을 시작했다.
경동미르웰 한올림 오피스텔은 강서구 등촌동 656번지에 위치하며, 지하 3층~지상 13층, 총 275실 규모로, 최근 임대선호도가 높은 중소형 평형대인, 전용면적 18㎡, A, B, C 세가지 타입으로 구성되어 있고 타 오피스텔보다 평당가도 저렴하게 분양중이다.
이 오피스텔은 높은 층고(3.9m)를 활용해 8.25㎡의 올림공간(복층설계) 설계를 통해 공간활용성을 한 단계 끌어올렸다. 생활에 필요한 가구 및 전자제품을 빌트인 설계한 풀 퍼니시드 시스템을 제공하고 있다. 그리고 태양광 시스템, 옥상정원, 최고급 마감재 등 다양한 편의시설로 입주민들의 품격 있는 주거환경을 조성해 눈낄을 끌고 있다.
경동미르웰 한올림이 들어서는 강서구청 사거리 일대는 100% 검증된 임대 수요지역으로 안정적인 수익률을 올릴 수 있는 곳으로 투자자들 사이에서 알려져 있으며, 마곡 신도시와의 연결로 높은 미래 투자가치를 가진 곳으로 평가되고 있다.
경동미르웰 한올림은 저금리시대 높은 수익률을 기대할수 있으며, 분양가도 저렴해 타 오피스텔보다 일반 실거주자도 많이 찾는 오피스텔로 주목받고 있는 형태이다.
서울지하철 9호선 ‘가양역’이 오피스텔 도보 5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어, 여의도 12분, 강남 20분이면 진입할 수 있다. 올림픽대포, 가양대교가 인근에 위치하고 있어 서울 전역으로 이동이 수월하며, 홈플러스, 이마트, KBS 스포츠 월드, 우장산 공원 등 편리한 생활 인프라가
입주는 2016년 6월이다. 모델하우스는 연일 투자자들과 실수요자 들이 몰려 예약을 하면 대기없이 원활하게 관람할 수 있으며 주차안내를 받을 수 있고 예약 방문시 특별한 사음품까지 받을 수 있다.
문의 : 1599-8783
[위 내용은 MBN의 편집방향과 무관하며, 해당업체에서 제공한 보도자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