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킨마루, ‘눈꽃치킨과 함께 크리스마스에 눈이 내리면’ 이벤트 실시
치킨 프랜차이즈 전문 치킨마루(대표 이현우)이 신제품 ‘눈꽃치킨’ 출시를 기념해 오는 12월 24일까지 ‘눈꽃치킨과 함께 크리스마스에 눈이 내리면’ 이벤트를 실시한다.
크리스마스에 눈이 오는지 여부를 맞추는 이번 이벤트는, 신제품 눈꽃치킨을 응원하는 메시지를 남겨주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이벤트는 치킨마루 공식 홈페이지(www.chickenmaru.co.kr)나 공식 페이스북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크리스마스 또는 화이트크리스마스 중 한 가지를 선택하고, 응원 댓글을 남기는 것으로 참여할 수 있다. 홈페이지와 페이스북을 통해 중복 참여도 가능하다.
이벤트 참가자 중 100명에게는 1만원 상당의 치킨마루 상품권, 30명에게는 고급 셀카봉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오는 1월 20일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한다.
치킨마루 관계자는 “바삭한 크리스피 치킨 위에 야채, 치즈, 양파, 소보루 등 4가지 맛 양념을 선택해 눈꽃처럼 뿌려주는 신제품 ‘눈꽃치킨’을 출시하며 이번 이벤트를 실시하게 됐다”며, “푸짐한 경품이 마련된 만큼 고객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치킨마루는 한국사랑 및 독도사랑 캠페인을 꾸준히 실천하고 있는 브랜드이다. 미국 뉴욕타임즈에 게재한 한국사랑 관련 광고 제작비용 전액을 후원하고, 초등학교 교육용 독도 애니메이션 제작을 지원하는 등의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또한 치킨마루는 지난 11월 27일, 서경덕 교수의 기획으로 제작된 아베 일본 총리와 일본 정부의 역사 왜곡 태도를 비판하는 애니메이션 영상 광고의 비용을 전액 후원하면서 사람들의 큰 관심을 받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