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맨스의 일주일' 한고은 수분크림으로 동안피부 가꾸자
로맨스의 일주일에서 굴욕 없는 동안 피부를 선보이고 있는 한고은이 관리 비결을 소개했습니다.
지난 MBC 에브리원 로맨스의 일주일 방송에서 자신 있게 민낯을 공개한 한고은은 “해를 많이 받고 난 후에는 잡티가 생기죠. 별거 없어요, 피부관리. 그냥 무조건 수분인걸로”라며 동안 피부 관리에는 수분이 중요하다 전했습니다.
방송 후 한고은은 실시간 검색어에 올라 화제를 모았고, 한고은이 쓰는 수분크림으로 알려진 미구하라 제품에까지 시청자들의 관심이 이어졌습니다. 이에 해당 제품은 일시적인 품절을 보이는 해프닝이 발생했지만 미구하라는 빠른 재입고로 현재 판매를 재개했습니다.
로맨스의 일주일에서 한고은이 사용했던 제품은 자연주의 천연화장품 미구하라의 대표 수분크림 ‘히아루콜라겐 모이스쳐라이저’입니다. 이 수분크림은 화장품의 70%를 차지하는 정제수 대신 천연 녹차추출물을 사용하여 기능을 더한 것이 특징입니다.
풍부한 수분감의 히아루콜라겐 성분은 겉은 촉촉하고 속은 탱탱하게 지켜 수분 부족으로 발생하는 번들거림, 당김, 칙칙한 피부톤 등 피부 고민을 해결해줍니다. 또한 피부에 트러블을 발생시키는 화학방부제 대신 황금에서 추출한 천연 방부 성분으로 민감한 피부에도 자극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저자극 천연 화장품입니다.
로맨스의 일주일에서 한고은이 쓰는 화장품으로 소개된 것을 기념하여 미구하라는 수분크림 500개 한정 3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벤트에서는 수분크림 히아루콜라겐 모이
자연주의 천연화장품 미구하라의 공식 홈페이지(http://www.miguhara.com)를 통해 이벤트 및 한고은 수분크림에 대한 자세한 사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