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일 SBS 수목극 '내겐 너무 사랑스러운 그녀'(이하 '내그녀')에서 방영되었던 마카롱 아이스크림이 화제에 올랐습니다. 극 중 세나(크리스탈)가 피곤에 지친 불곰(이유준)에게 건네준 마카롱 아이스크림이 바로 그 것. 세나와 불곰은 마카롱 아이스크림을 먹으며 각각의 고민에 사로잡혀 있는 모습이 연출됐습니다.
방송이 끝난 뒤, 각 포털 사이트에서는 '크리스탈이 먹던 마카롱 아이스크림 어디서 판매하나?', '밤에 시청하는데 완전 식욕 자극', '마카롱 아이스크림이란것도 있었나... 나도 한 번 먹어봤으면...'등 다양한 의견이 올라와 또 다른 대박 디저트가 예상되고 있습니다.
일명 '크리스탈 마카롱 아이스크림'으로 불리며 소비자들을 궁금함에 빠뜨렸던 디저트의 정체는 바로 월드 디저트 카페 투더디프런트의 '아이스 마카롱 버거'입니다.
현재 내그녀 제작지원 브랜드이자 전국 최단 기간 최다 가맹점 확보로 잘 알려진 월드 디저트 프랜차이즈 카페, 투더디프런트에서 5가지 종류로 올 9월부터 판매되고 있습니다.
초코 플레이크, 플라잉 바닐라, 그레이프 블루밍, 글램 쿠키, 그린티 레볼루션 총 5종으로서 색감이 화려하기 때문에 높은 소비자 반응이 뒤따르고 있습니다. 부드러우면서도 쫄깃한 마카롱 베이스에 이탈리아 정통 공법의 상큼한 젤라또, 그 위에 뿌려지는 다양한 토핑들은 현 디저트 시장 유행 중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투더디프런트에서 판매하는 메뉴들은 아이스 마카롱 버거 외에도 도쿄롤(도지마롤), 벌꿀 아이스크림, 대만 면빙수, 독자적인 치즈케익 팩토리 베이커리 R&D 메뉴, 톡톡튀는 버블티를 포함해 전 세계적으로 가장 인기있는 메뉴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특히 이번 드라마 촬영으로 인해 큰 관심을 받은 아이스 마카롱 버거 및 치즈케익
다양하고 색다른 디저트에 소비자 관심도도 높아지는 것은 당연지사. 드라마가 진행될수록 더욱 색다르고 다양한 디저트가 나올 것이 예상되기 때문에 뭇 소비자들의 관심도는 더욱 증폭될 것으로 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