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킨매니아, 모바일 홈페이지 사용자 편의성에 중점둬 개편
치킨매니아 모바일 홈페이지가 새롭게 개편됐습니다.
이번 모바일 홈페이지(www.cknia.com/m)는 웹 홈페이지에서 가장 많이 사용되는 메뉴만을 적용해 디자인은 간소화하면서 원하는 정보를 쉽고 빠르게 이용할 수 있도록 사용자 위주의 인터페이스(UI)로 구성됐습니다.
특히, 휴대전화 기능으로 주문이 용이한 모바일의 특성을 살려 주문 시 편의를 도모하는 데 중점을 뒀습니다. 모바일 홈페이지 메인 화면에는 치킨 종류별로 아이콘을 구성해 클릭하면 각 메뉴의 특징을 볼 수 있습니다. 모든 메뉴 관련 콘텐츠의 하단에는 ‘주문전화’ 버튼을 넣어 별도의 페이지 이동 없이 원하는 메뉴가 나오면 바로 주문통화가 가능합니다.
또한, 예비 창업자를 위한 콘텐츠도 강화했습니다. 본사 지원 사항이나 물류 시스템 등 창업정보 콘텐츠를 강화하고, ‘창업문의’ 버튼도 창업관련 모든 페이지에 적용해 보다 빠른 상담을 받을 수 있도록 했습니다.
치킨매니아는 모바일 사용이 높아짐에 따라 모바일 홈페이지 개편 외에도 다각도로 모바일 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