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모나 팬미팅, 한류스타 김수현이 함께한다고? 벌써부터 기대감 업!
최근 SNS의 발달로 팬과 스타간의 쌍방향 소통이 늘어나면서, 톱스타들이 팬과의 만남에 과거보다 훨씬 적극적으로 나서고 있습니다.
올해 초 종영된 SBS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로 주가를 한껏 높인 김수현이 그 대표적인 경우입니다. 드라마 종영 후 다양한 제품의 광고모델로 활약한 김수현이 최근 적극적으로 팬들과 만남을 시도 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지난 6월에는 CJ푸드빌㈜의 뚜레쥬르 팬 미팅에 참석, 팬들과 함께하는 시간을 가졌으며, 8월에는 롯데면세점 에서 주관한 패밀리콘서트를 통해 다시 한번 팬들과 직접 만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당시 행사에는 한류스타인 김수현을 직접 만나기 위한 중국 등 외국인 관광객이 대거 몰려 화제가 된 바 있습니다.
또한, 오는 10월에는 비타민 명가(名家), 경남제약에서 주관하는 ‘김수현의 레모나’ 팬 미팅이 계획되어 있어 벌써부터 큰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레모나 모바일 사이트 (m.lemona.co.kr)에 ‘김수현 레모나 한정판’과 함께 찍은 사진을 올리는 인증샷 이벤트와 전국 CJ올리브영과 함께한 레모나 구매 영수증 이벤트를 진행, 지난 26일 총 6천여 건의 응모자수를 기록하며 성황리에 종료됐으며 내일 30일(화) 김수현을 직접 만나는 행운의 당첨자를 발표, 개별 통보할 예정입니다.
특히 이번 이벤트에는 10대뿐 아니라 50대까지 폭넓은 응모자가 몰려 김수현의 두터운 팬층을 다시 한번 확인할 수 있었다는 후문입니다. 시작 전부터 화제를 일으키고 있는 김수현의 레모나 팬미팅은 10월 7일(화) 합정 롯데카드
스타와 팬의 잦은 만남은 팬에게는 자신이 좋아하는 스타를 직접 볼 수 있다는 장점을, 스타에게는 팬이 원하는 바를 직접 들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또한, 직접 팬에게 다가가는 모습은 스타에게 친근한 이미지를 형성하기도 한다. 다가오는 ‘김수현의 레모나’ 팬 미팅에선 어떤 긍정적 화학작용이 일어날지 지켜볼 일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