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명리조트는 전국 12곳의 직영리조트와 8곳의 제휴리조트, 국제 규모의 세계 4대 워터파크인 오션월드, 각 직영의 아쿠아월드, 오션베이, 국내 최초의 스키장 비발디파크, 그 외에도 여러 다양한 부대시설을 갖춘 리조트로 알려져 있습니다.
국가브랜드 대상을 비롯한 각종 시설 및 서비스 평가에서 가장 많은 상을 수상한 레저업체 대명리조트는 지난 35년 간 받아 온 많은 고객들의 뜨거운 호응에 보답하고자 특별한 프로모션으로 한정모집상품을 판매 중이라고 밝혔습니다.
대명리조트 8월 프로모션으로 회원권은 패밀리&스위트으로써 계약금은 패밀리형은 300만원, 스위트형은 500만원으로 계약 즉시 예약이 가능합니다. 1개월 내에 잔금납부 시 8% 할인가로 적용되며 추가로 2% 할인은 물론 약 500만원 상당의 추가 쿠폰도 지급됩니다.
‘패밀리’는 기본적인 원룸 형태의 객실로 구성되며 4매의 회원카드가 발급됩니다. ‘스위트’는 가족 중심인 투룸 형태의 객실로 구성되며 5매의 회원카드가 발급됩니다. 계약금 납입 시 회원번호를 부여 받아 예약접수가 가능합니다. 대명리조트 패밀리형 분양가는 2250만~2980만원, 스위트형 분양가는 3200만~4240만원입니다. 계약기간 종료 후 100% 반환되는 상품은 계약금 입금순으로 선착순 접수를 받고 있습니다.
대명리조트 회원가입 시 혜택은 기명의 경우, 객실요금이 회원가의 50%로 전국 12곳(비발디파크를 포함하여 쏠비치 호텔&리조트, 델피노 골프 앤 리조트, 거제, 경주, 변산, 단양, 설악, 제주, 양평, 엠블호텔 여수, 킨텍스 등)리조트를 회원 자격으로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고 업체 측은 말했습니다. 또한 스키 무료, 오션월드, 아쿠아월드(워터파크) 주중무료, 주말 50%할인, 퍼블릭골프장 30~50% 할인 등 다양한 특별혜택이 주어지며 골퍼들을 위해 비발디파크3곳, 델피노CC 1곳 등 총 63홀이 운영되고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법인 무기명의 경우에는 임직원 휴가 및 사내 복지, 정기적인 야유회나 세미나를 개최하기에 용이하며 다수구좌(3구좌 이상) 가입 시 추가적인 혜택이 적용된다는 게 업체 측의 얘기입니다. 법인 무기명은 불특정 다수가 회원가로 객실 및 부대시설을 이용할 수 있는 시스템으로 주로 개인사업자나 법인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고 전했습니다.
이 모든 혜택을 생각한다면 대명리조트 회원권이 비싸다고 할 수 있을까요?
대명리조트는 이용하면 할수록 “잘 샀다!” 라는 느낌이 드는 대한민국의 유일한 리조트라고
자부합니다.
경치가 아름답고 멋진 위치에 있어 봄, 여름, 가을, 겨울 사계절을 모두 즐길 수 있으며,
행복하고 아름다운 추억을 만들 수 있는 그곳이 바로 ‘대명’이기 때문입니다.
또한 대명리조트의 한시적 분양금 할인 프로모션 마지막 날인 만큼 평소에 생각을 해두었다면 지금이라도 바로 문의 및 계약을 진행해야 한다고 추성훈 레지던트는 전했습니다.
대명리조트 추성훈 레지
또한 전화 문의시 무료로 안내책자를 배송하는 서비스를 제공해 콘도 구매에 앞서 책자를 신청한다면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