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 없는 말이 천리 간다는 옛말이 있습니다. 특히 여성들의 입소문은 참 무섭습니다. 어떤 제품이 좋다고 하면 금새 소문이 퍼져 인기 제품으로 바로 등극하게 됩니다.
최근 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박봄이 뿌렸던 미스트도 그러한 제품 중 하나입니다. 이 미스트를 뿌리면 얼굴이 작아진다고 하면서 사정없이 뿌려댔었는데, 이 방송이 나간 후 문의사항이 쏟아져 일명 '박봄 미스트'로 불리며 인기를 얻게 됐습니다.
이 제품은 황후연의 제품으로 'Mineral 33 pom cell mist'입니다. 식물성 원료 33가지를 이용해 만든 제품으로, 특별한 점은 식물성 원적외선이 포함되어 있다는 것입니다. 식물성 원적외선은 어떠한 효과를 만들어 낼까.
황후연 관계자는 "우리가 알고 있는 원적외선은 크게 광물성과 식물성으로 나눌 수 있다. 광물성은 직접 바르거나 할 수 없지만 식물성 원적외선은 직접 뿌리거나 바를 수 있어 그 효과를 느낄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다" 라고 설명했습니다.
식물성 원적외선은 물과 거의 비슷한 파장대를 갖고 있습니다. 그래서 미스트를 뿌리게 되면 그 성분이 깊이 스며들게 되고, 세포 안에서 반응이 일어나 노폐물을 배출시키게 되고, 피부가 맑아지게 됩니다. 또한 모공이 축소 되고, 전체적인 피부 톤이 좋아지는 것도 느낄 수 있습니다.
어떻게 보면 조금 생소하지만 식물성이고, 유명 연예인이 얼굴이 작아지는 효과를 누릴 수 있다고 하니 여성들의 반응은 식을 줄 모릅니다. 간단히 제품을 뿌리기만 해도 아름다워 진다고 하니 마다할 사람은 없는 듯 보입니다.
황후연은 이미 중국이나 일본에서는 잘 알려진 브랜드입니다. 한국에서도 이번 방송을 통해 인기를 얻게
황후연은 여기에서 그치는 것이 아니라 앞으로도 식물성 원적외선이 포함된 마스크 팩이나 헤어제품, 시크릿 패치, 경락스티커 등의 제품들을 선보일 계획입니다.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니 기대해봄직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