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에어아시아/ 사진=에어아시아 홈페이지 |
에어아시아, 예매 하지 않았다면 얼른 서두르자!…"마지막 기회"
'에어아시아'
저가 항공사 에어아시아에서 방콕, 세부, 칼리보(보라카이), 마닐라 행 특가항공권을 판매합니다.
에어아시아그룹 계열사인 '타이 에어아시아 엑스'와 '에어아시아 제스트'는 오늘(12일) 오전 1시부터 특가항공권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프로모션에는 방콕, 칼리보(보라카이), 세부 등 인기 휴양지로 떠나는 6~8월 여름휴가 성수기 항공권이 포함돼 조기에 매진될 것으로 보입니다.
6월 17일 취항을 앞둔 '타이 에어아시아 엑스'는 인천-방콕 편도 항공권을 최저 6만 9000원에 선보입니다. 2014년 6월 17일부터 2015년 4월 30일까지 출발하는 항공편이 해당년도 추석 연휴, 10월 샌드위치 연휴, 연말연시, 설 연휴 등 1년 내 언제든지 합리적인 요금으로 방콕여행을 떠날 수 있습니다.
또한 에어아시아 그룹의 필리핀 법인인 '에어아시아 제스트'도 인천-세부, 칼리보, 마닐라 편도 항공권을 최저 8만 6400원에 제공합니다. 부산-칼리보는 8만1400원부터 판매합니다. 이 항공권의 여행기간은 8월31일까지입니다.
이번 특가 항공권의 가격은 편도요금이며 세금이 포함돼 있습니다. 예약 기간은 12일부터 18일까지며 티켓은 수량 한정으로 선착순 판매합니다.
이문정 에어아시아 엑스 한국지사장은 "프로모션은 기존 인기노선인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 외에도 필리핀, 태국으로 가는 다양한
에어아시아에 대해 누리꾼은 "에어아시아 구매했다! 떠날일만 남았다는" "에어아시아, 부모님과 함께 해외여행!" "에어아시아, 환불이나 취소는 잘 되는 거겠지?"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