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올리브영 블랙데이/ 사진=올리브영, 차이나팩토리 제공 |
'블랙데이' '올리브영' '차이나팩토리'
블랙데이를 맞아 CJ 계열사 올리브영과 차이나 팩토리가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헬스&뷰티 스토어 CJ올리브영(www.oliveyoung.co.kr)이 블랙데이를 맞아 솔로들을 위한 '블랙데이&맨즈데이' 이벤트를 실시합니다.
이번 이벤트는 12~14일까지 3일간 진행되며, 블랙 패키지 아이템 1,200여개 품목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합니다. 또, 남성용 선 케어와 BB크림 전 품목은 일정금액 할인 혜택을 제공합니다.
특히 NYX, 케이트, 보브, 보브20'S팩토리, 캐시캣 등 올리브영의 인기 색조 브랜드는 전 품목 할인된 가격에 판매됩니다. XTM 스타일 옴므, 보닌, 우르오스, 엔프라니, 엠도씨, 닥터자르트, DTRT 등 남성용 선 케어, BB크림 전 품목도 4,000원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 가능합니다.
CJ올리브영 마케팅 담당자는 "커플들을 위한 '발렌타인데이', '화이트데이' 등으로 조금이나마 우울했던 솔로라면 평소 갖고 싶었던 아이템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하고 나를 위한 투자도 할 수 있는 일석이조의 '블랙데이&맨즈데이' 이벤트로 우울함을 날려보내길 바란다"고 전했습니다.
CJ푸드빌이 운영하는 차이나 레스토랑 차이나팩토리는 자장면을 무료로 제공합니다. 오는 20일까지 대표 메뉴인 '흑식초 탕
올리브영 차이나팩토리 블랙데이에 대해 누리꾼들은 "올리브영 차이나팩토리 블랙데이, 그래 블랙데이에는 역시 짜장면이지" "올리브영 차이나팩토리 블랙데이, 솔로들은 돈 쓰면서 행복 느껴야겠네" "올리브영 차이나팩토리 블랙데이, 알고보니 흑식초 탕수육 엄청 비싼 것 아냐?"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