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자동차대학은 지난 5월 17일 아주자동차대학에서 열린 ‘모터쇼 페스티벌’과 ‘짐카나&드리프트 챌린지 3라운드’ 대회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아주자동차대학에서 열린 '모터쇼 페스티벌' 아주자동차대학 축제와 함께 열린 이번 행사는 100여대의 슈퍼카, 레이싱카, 튜닝카를 전시한 ‘모터쇼 페스티벌’이 대학 운동장에서 열렸고, 주행실습장에서는 120대의 차량이 참가한 가운데 짐카나&드리프트 챌린지 3라운드’ 가 열렸다. 연휴를 맞아 대학생은 물론 전국의 자동차 동호인과 지역주민들이 방문한 이번 행사는 1,000여명의 관람객이 방문하여 대회의 열기를 더했다. 특히, 짐카나 대회 중간에 열린 드리프트쇼와 바이크쇼는 관람객들에게 색다른 볼거리를 선사하며 호평을 받았다.
아주자동차대학에서 열린 '짐카나&드리프트 챌린지 3라운드'대회 이후 진행된 경기는 경기 경력이 있는 선수전과 일반전, 경차만이 참가할 수 있는 경차전으로 개최됐다. 경기장을 찾은 관람객들은 참가 선수들의 현란한 운전 기술이 나올 때마다 환호하며 경기를 즐겼다.
아주자동차대학에서 열린 '짐카나&드리프트 챌린지 3라운드'대회
아주자동차대학에서 열린 '짐카나&드리프트 챌린지 3라운드'대회 올해 9월에는 2013-2014 시즌 짐카나&드리프트 챌린지 1라운드 대회를 개최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