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국제약(대표이사 이영욱)은 정맥순환 장애를 알리는 캠페인을 지속하기 위해 ‘센시아’ 브랜드사이트를 오픈하고, 이를 홍보하기 위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4월 17일부터 5월 5일까지 센시아 브랜드사이트(http://www.censia.co.kr)를 통해 진행되고 있으며, 정맥순환장애에 대한 몇 가지 질문에 답하는 형식으로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동국제약은 이벤트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CGV 영화관람권 총 200매(1인당 2매씩)를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설문 참여자 모두에게 정맥순환장애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담고 있는 ‘정맥순환장애의 이해와 관리방법’ 책자를 무료로 발송해 줄 예정이다.
당첨자는 5월 6일 ‘센시아’ 브랜드 사이트를 통해 고지할 예정이며,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센시아 브랜드사이트나 무료상담전화(080-550-7575)를 통해 문의할 수 있다.
동국제약 마케팅 담당자는 “소비자들에게 온라인 상으로 정맥순환장애에 대한 정확한 질환정보와 센시아의 제품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브랜드사이트를 개설했다”며 “앞으로 브랜드사이트를 활용해 더 많고
센시아는 센텔라아시아티카 정량추출물을 주성분으로 하는 정맥순환 개선제로 유럽에서의 많은 사용 경험과 다수의 임상연구를 통해 효과와 안전성이 입증됐으며, 일반의약품으로 약국에서 구입이 가능하다.
문애경 매경헬스 [moon902@mkhealth.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