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가 10일, 아반떼의 신규 트림인 ‘에비뉴’ 출시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현대차는 다음달 12일까지 ‘아반떼 에비뉴를 찾아라!’를 주제로 도심 속 명소, 해안도로 등 아반떼 에비뉴와 가장 잘 어울리는 거리를 아반떼와 함께 사진으로 담는 ‘아반떼 에비뉴 사진 공모전’을 개최한다.
참가를 원하는 고객은 누구나 사진 전문 온라인 커뮤니티인 SLR클럽 사이트 내 ‘아반떼 에비뉴 사진공모전’ 메뉴에 본인이 직접 찍은 사진을 등록해 응모하면 된다.
현대차는 우수작 총 13점을 선정해 하이엔드 디지털 카메라(대상 1명), 제주 해비치호텔 2박 3일 숙박권(우수상 2명), 주유상품권(장려상 10명)을 증정하며, 이외에도 참가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음료 기프트권(100명)을 증정할 계획이다.
이와 더불어 현대차는 이달 25일 아반떼 보유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100명(1인 2매)를 뮤지컬 ‘리걸리 블론드’ 공연에 초청하는 ‘아반떼 뮤지컬 데이’ 이벤트도 진행한다.
아반떼 보유 고객이면 누구나 현대차 홈페이지에 ‘아반떼 뮤지컬 데이’와 함께 하고 싶은 사연을 적어 이달 16일까지 응모할 수 있으며, 당첨자는 17일 홈페이지 및 개별 연락을 통해 공지된다.
현대차 관계자는 “다양한 고객 선호사양이 대거 반영된 ‘아반떼 에비뉴’를 보다 많은 고객들이 함께 할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면서 “앞으로도 대한민국 명불허전 베스트셀러 아반떼 고객을 위한 다양한 마케팅을 꾸준히 이어가겠다”고 밝혔다.
전승용 기자 / car@top-rider.com
ⓒ탑라이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1월 출시 신차 살펴보니…짜릿한 성능에 실용성까지·현대차, 아반떼 에비뉴 출시…가격은 1785만원
·신연비 가장 우수한 국산차 뽑아보니…'확 바뀌었네'
·2012 국산차 판매량 TOP10·차급별 판매량 TOP3
·현대차, 중대형차 상위모델 가격인하…최대 100만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