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의 대표 브랜드 아이오페가 2013년 첫 제품으로 ‘아이오페 바이오 액티베이터 플랜트 스템셀 액티브’를 출시한다.
아이오페가 대한민국 1000명의 여성들을 대상으로 조사한 보고서, ‘2013 아이오페 스킨리포트_바이오 안티에이징 편’에 따르면, 여성들은 동안을 결정짓는 첫 번째 조건을 타고난 이목구비나 얼굴형 대신 ‘어린 피부(59.1%)’라고 꼽았다.
아이오페는 이러한 여성들의 욕구를 위해 고함량 세콰이어 식물 줄기세포와 유기농 녹차EGCG 성분을 담아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아모레퍼시픽 프리미엄 마케팅 부문 김진호 상무는 “여성들이 열망하는 ‘어려 보이는 피부’를 위한 핵심 키워드에 맞춰 연구
‘아이오페 바이오 액티베이터’는 1월부터 전국 아리따움과 마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김수진 매경헬스 [sujinpen@mkhealth.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