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드코리아는 21일, ‘서울 투 소울(Seoul to Soul)’ 마케팅 캠페인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하고, 체험단 중 1인에게 신형 한 대를 증정했다고 밝혔다.
포드코리아는 지난 5월 부산모터쇼를 통해 ‘서울 투 소울’ 캠페인의 시작을 알린데 이어 6월에는 일반 소비자로 구성된 10명의 체험단을 선정하고, 포드 디자인 스튜디오, R&D 센터, 영국 던톤의 연구개발시설 및 성능 시험장 등을 방문해 포드의 우수한 엔진과 다양한 신기술을 체험해보는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9월부터는 익스플로러, 포커스, 신형 토러스 및 신형 이스케이프, 신형 퓨전에 이르기까지 포드의 다양한 자동차 모델들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되었다. 또, 시승 기회와 함께 우수한 품질(Quality), 고연비 친환경 신기술(Green), 안전(Safe), 편의 장치(Smart) 등 포드 모델들의 진정한 네 개 가치들을 일상 생활속에서 발견할 수 있도록 돕는 네 가지의 흥미로운 미션이 제공되었다.
전승용 기자 / car@top-rider.com
ⓒ탑라이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포드코리아, 상반기 '신차 3총사 출격'·현대차 i30, '2012 올해의 차'…골프·A클래스와 경쟁
·[영상] 2012 포드 올뉴 퓨전 출시…화려하지만 아쉬움도
·포드 퓨전 국내 출시…1.6리터급 가격 3645만원부터
·포드 신형 이스케이프·퓨전…“화재 발생 가능성 높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