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라이슬러코리아는 내년 2월 피아트 런칭을 앞두고 18일부터 내달 15일까지 ‘페인트 유어 500(친퀘첸토)’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페이스북 계정을 가지고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피아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피아트 500에 각자의 개성을 살린 색상과 디자인을 입힌 후 응모하면 된다.
응모 기간 완료 후에는 피아트 디자인팀이 선정한 10개의 응모작은 웹사이트에 게재되며, 방문자의 투표를 통해 우승자가 선별된다. 우승자는 1월25일 발표된다.
크라이슬러코리아 정일영 부장은 “이번 이벤트는 피아트 500의 출시를 알림과 동시에 더욱 많은 소비자들의 크리에이티브한 영감을 자극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기 위해 실시하게 됐다”면서 “트렌디한 소비자 층을 겨냥하는 차인 만큼, 앞으로 차별화 된 마케팅 활동으로 국내 고객들에게 이탈리아의 트렌디한 감성을 전달하고자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전승용 기자 / car@top-rider.com
ⓒ탑라이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내년 출시 신차 TOP10…"국산차·수입차 진검승부"·[영상] 벨로스터 C3…앞뒤로 열리는 캔버스톱
·출시 앞둔 피아트 500C 직접 보니…앙증맞은 컨버터블
·섹시한 전기차 피아트 500e…"여심을 사로잡다"
·[포토] 피아트 500 구찌 에디션, “명품은 다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