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디코리아는 오는 17일부터 내년 2월17일까지 두 달 간 서울 시내의 4개 최고급 레스토랑에서 ‘아우디 라이프스타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지난 2004년에 시작해 올해로 9회째를 맞이하는 아우디 라이프스타일 프로모션은 레스쁘아 뒤 이부(청담동), 보르 드 메르(신사동), 라 카테고리(신사동), 구 스테이크 528(신사동), 구 스테이크 733(한남동) 등 4개 레스토랑의 5개 업장에서 진행된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이들 레스토랑은 각자의 색깔에 맞추어 아우디를 테마로 자체 개발한 ‘아우디 스페셜 메뉴’를 제공하며 아우디 메뉴를 주문한 모든 고객에게는 아우디 코리아가 특별 제작한 '2013년 아우디 고급 캘린더'를 증정한다.
이밖에 아우디 스페셜 메뉴, 아우디 로고 등 아우디 라이프스타일 프로모션임 관련 아이템을 행사 진행 레스토랑에서 촬영해 트위터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아우디 테디 베어 인형도 제공한다.
아우디코리아의 요하네스 타머 사장은 “세계적인 프레스티지 자동차 브랜드 아우디는 고객에게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면서 “레스토랑과 함께하는 아우디 라이프스타일 프로모션은 아우디가 제공하는 다양한 가치 중 하나”라고 말했다.
전승용 기자 / car@top-rider.com
ⓒ탑라이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내년 출시될 아우디 신형 R8, 어떻게 달라졌나·아우디, 신형 R8·A5 스포츠백 앞세워 내년 국내 공략
·SKF, 아우디에 차량용 부품 1600억 원어치 공급
·[영상] 아우디 S모델들, 영암F1 서킷에 총출동
·아우디 코리아, 아우디 R8 LMS 컵 2013 전 시즌 출전
·아우디, A4 2.0 TDI 콰트로 출시…“성능과 효율 모두 갖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