딜라이트(대표 김정현)가 전화나 방문을 통해 보청기 구매만 문의해도 사은품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31일 까지 실시한다.
딜라이트는 우선 전화 상담을 통해 행사에 응모한 고객 중 50명을 추첨해 문화상품권 3 000원권을 증정한다. 문화상품권은 번거로운 배송절차 없이 핸드폰으로 편리하게 수령해 사용할 수 있다.
또 사전 예약을 거쳐 지점을 방문한 상담 고객 전원에게는 시중가 1만5000원 상당의 주방용품(글라스락 선물세트)을 증정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그 동안 보청기의 필요성을 느껴왔으나, 상담 신청이 부담스럽거나 복잡하다는 이유로 구매를 망설였던 난청인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김정현 딜라이트 대표는 “연말연시를 맞아 많은 난청인들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보청기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며 “향후에도 철저한 사후관리, 고객만족도 조사, 직원 외부 평가제도 등을 통해 고객 만족도 향상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딜라이트는 신제품 미니(MINI)와 기존 12, 16채널 제품 구매자 중 양쪽
또 강한 출력 값을 자랑하는 ITC형 보청기의 경우, 한쪽만 구매해도 10만원의 할인혜택을 제공하며 양쪽 구매 시 총 20만원의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한석영 매경헬스 [hansy@mkhealth.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