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드코리아는 새로운 중형 세단 ‘2013년형 올-뉴 퓨전’의 공식 출시에 맞춰, 전국의 고객을 찾아가는 ‘올-뉴 퓨전 무빙 쇼룸’을 운영한다고 12일 밝혔다.
‘올-뉴 퓨전 무빙 쇼룸’은 신형 퓨전을 기대하는 많은 고객들에게 이번 크리스마스 시즌 및 연말연시 시즌에 걸쳐 퓨전을 색다른 공간에서 만나볼 수 있는 더 많은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올-뉴 퓨전의 투명 쇼룸을 실은 대형 트럭과 이를 호위하는 미녀 산타클로스 도우미들이 모는 여섯 대의 ‘루돌프’ 바이크와 한 대의 머스탱으로 구성된 무빙 쇼룸은 크리스마스 및 새해 테마로 아름답게 장식되어, 방문하는 고객에게 계절의 분위기에 맞는 색다른 재미와 추억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무빙 쇼룸의 이동 시에는 아메리칸 머슬카의 대명사인 머스탱과 미녀 산타클로스가 모는 여섯 대의 ‘루돌프’ 바이크가 마치 산타 썰매인 무빙 쇼룸을 끄는 듯 이채로운 행렬을 지어 움직이게 되어, 길거리에서 무빙 쇼룸을 만나게 되는 행인들에게도 흥미로운 볼거리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포드코리아의 정재희 대표이사는 “올-뉴 퓨전과의 뜻밖의 만남을 통해 고객들은 물론 시민들에게 작은 재미를 주고자 이번 무빙 쇼룸을 준비했다”며, “그 어느 때보다 사랑하는 사람들과 즐거운 시간을 많이 갖게 되는 연말연시 시즌에 올-뉴 퓨전 무빙 쇼룸을 통해 더 많은 고객을 만날 수 있게 되기를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김상영 기자 / young@top-rider.com
ⓒ탑라이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영상] 2012 포드 올뉴 퓨전 출시…화려하지만 아쉬움도·포드 퓨전 국내 출시…1.6리터급 가격 3645만원부터
·현대차 에쿠스, 美서 ‘가장 가치 있는 차’ 선정
·11월 수입차, 1만2470대 신규등록…누적판매 12만대 돌파
·기아차, ‘핫해치’ 프로씨드 GT…내년 여름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