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 계열의 친환경식품기업 올가홀푸드(이하 올가)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유기농 밀가루와 유기농 설탕을 사용한 ‘크리스마스 수제 케이크’ 6종을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올가 크리스마스 케이크는 7가지 견과류와 당근으로 만든 프랑스 전통 케이크인 구겔호프, 고구마가 통째로 들어간 고구마 케이크, 치즈 케이크 2종, 무스 케이크 2종 등으로 구성된다.
또한 전문 파티시에가 일일이 수작업으로 만들었다는 점도 특징이다. 재료는 농약과 화학비료를 사용하지 않은 유기농 밀가루, 화학정제를 하지 않은 유기농 설탕, 목초를 먹고 자란 단일목장의 유기농 우유, 100% 국산 무염버터, 신안 청정 해역의 천일염 등 국산 원재료만을 사용했다. 또한 화학 팽창제, 제빵 개량제, 합성 유화제, 합성 보존료, 합성 착색료 등의 화학 첨가물은 일절 사용하지 않았다.
크리스마스 케이크는 올가 직영점과 SIS 매장, 인터넷쇼핑몰(www.orga.co.kr)을 통해 21일까지 예약 주문 판매한다.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인터넷 쇼핑몰에서는 1차 예약기간인 17일까지 주문하면 전 제품을 5% 할인해준다. 영수증 응모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쇼핑몰 구입 주문번호 또는 매장에서 구입한 영수증 번호로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올가 베이커리 프리미엄 선물바구니 10만원 상당(5명), 올가 수제쿠키 선물세트(5명), 어린이 뮤지컬 ‘우당당탕 아이쿠 2탄’ 입장권(20명)을 증정한다.
올가홀푸드의 홈밀&베이커리 파트
김수진 매경헬스 [sujinpen@mkhealth.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