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차가 K3와 온라인 야구게임인 ‘슬러거’를 연동한 제휴 마케팅을 진행한다.
기아차는 11일부터 내년 2월26일까지 네오위즈게임즈와 재휴해 온라인 야구게임인 ‘슬러거’에 K3를 노출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제휴로 해당 기간 동안 ‘슬러거’ 유저들이 잠실야구장에서 경기를 할 경우 전광판과 펜스, 애드벌룬, 경기결과 화면 등에서 기아차의 로고와 ‘K3’ 이미지를 볼 수 있다.
기아차 측은 ‘슬러거’는 총 가입자 수 500만 명, 동시 접속자가 최고2만 5천 명에 이르기 때문에 이번 제휴를 통한 마케팅 효과는 상당히 클 것으로 예상했다.
전승용 기자 / car@top-rider.com
ⓒ탑라이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기아차 K3, 조립 불량 논란…“문손잡이 당기니 툭 빠져?”·차급별 가장 많이 팔린 차 TOP3…K3, 아반떼 독주 '제동'
·가장 사고 싶은 준중형차는?…“인기는 K3가 최고”
·[시승기] 기아 K3…탁월한 운동성능, 독일이 만든 한국차?
·기아차 K3, 내년에는 해치백·쿠페·터보 모델도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