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는 4일, 멤버십 서비스인 ‘블루멤버스(BLUmembers)’와 SPC그룹과의 포인트 제휴를 기념해 멤버십 포인트를 활용한 구매 혜택을 제공하는 ‘달콤한 연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현대차는 SPC그룹과의 포인트 제휴를 통해 블루멤버스 고객에게 멤버십 마일리지인 ‘블루포인트(BLUpoint)’를 활용해 SPC그룹 상품(파리바게뜨, 던킨도너츠, 배스킨라빈스, 잠바주스, 빚은 등 총 5개 브랜드) 구매 시 상시 20% 포인트 활용 혜택을 제공하게 됐으며, 이를 기념해 오는 25일까지 최대 50%까지 포인트 활용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현대차 블루멤버스 고객은 블루포인트 1만 점을 사용해 2만원 상당의 파리바게뜨 케익을 50%의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현대차 블루멤버스 고객은 이달 25일까지 파리바게뜨, 던킨도너츠등 5개 브랜드의 전국 SPC 매장에서 상품 구매 시 블루포인트로 최대 50%까지 결제할 수 있다.
또한 현대차는 이달 31일까지 전국 SPC 제휴 매장에서 블루포인트를 사용해 상품을 결제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3,500명에게 ‘SPC 케익 교환권’ 및 SPC 멤버십 모바일 쿠폰인 ‘해피콘’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현대차는 다음달 8일 블루멤버스 사이트를 통해 당첨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현대차 관계자는 “고객들의 성원에 감사하며 블루멤버스 고객들이 지인들과 함께 따뜻한 연말을 보낼 수 있도록 이번 제휴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현대차 고객만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이어가 고객 감동에 힘쓰겠다”고 전했다.
이 외에도 현대차는 블루멤버스 고객을 대상으로 블루포인트 1만 점을 사용해 롯데시네마 프리미엄 VIP 영화관인 ‘샤롯데’ 영화 관람권 2매(6만원)를 80% 이상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는 ‘영화 같은 하루’ 이벤트를 오는 12일까지 실시한다.
한편 블루멤버스는 현대차 오너를 위한 멤버십 서비스로 현대차 구매 또는 재구매시 3만 ~ 15만 블루포인트가 적립되며, 현대차 서비스 네트워크인 블루핸즈, 홈플러스, 커피빈, 롯데시네마 등 다양한 제휴가맹점에서 블루포인트를 적립, 사용할 수 있다.
김상영 기자 / young@top-rider.com
ⓒ탑라이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현대차, 12월 판매조건…그랜저 150만원 할인·현대차, 11월 42만365대 판매…전월 대비 2% 성장
·현대차, ‘아반떼 튜익스 시승 이벤트’ 실시
·현대차 '연비 과장', 타 메이커에도 '불똥 튀나'
·현대차, 신형 그랜저 출시…“상품성 대폭 보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