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차는 30일 웹사이트를 통해 ‘더 뉴(The New) K7’ 사진과 세계적인 사진작가 스콧슈만의 작품들을 감상할 수 있는 디지털 사진 전시관을 열었다.
‘더 뉴 K7 디지털 살롱’으로 이름 붙여진 이번 사진 전시관은 3D 기법을 활용, 실제 박물관을 방문해 걸어가며 작품을 감상하는 것과 같은 효과를 느낄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디지털 사진 전시관은 국내 최초로 페이스북과 연동시킴으로써 개인이 소장하고 있는 사진을 ‘더 뉴 K7’ 사진과 스콧슈만의 작품을 합성해 전시해주는 ‘나만의 전시관’ 서비스를 제공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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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외에도 디지털 사진 전시관에서는 개인이 소장한 사진을 스콧슈만 작품과 ‘더 뉴K7’ 사진을 함께 꾸며 온라인 캘린더(화면보호기)를 만들어 다운 받을 수 있으며, 또한 연말연시 지인들에게 안부메시지 등을 보낼 수 있는 디지털 연하장(e메일 엽서) 서비스도 제공된다.
기아차는 디지털 사진 전시관 오픈을 기념해 다음달 9일(일)까지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디지털 사진관 서비스를 이용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미니(7명)를 비롯, 스콧슈만의 작품 사진으로 꾸며진 탁상달력(177명)과 연하장(40명 ; 각 10매씩 총 400장)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기아차 관계자는 “세계적인 사진의 거장 스콧슈만의 작품을 고객들에게 소장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더 뉴 K7’ 디지털 사진관을 운영하게 됐다”며 “’더 뉴 K7’ 디지털 사진관을 체험하면서 자신만의 개성과 스타일을 찾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최근 기아차는 세계적인 사진작가 스콧슈만과 거리사진 촬영 이벤트, 토크 콘서트 등 다양한 협업을 이어가고 있다.
김상영 기자 / young@top-rider.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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