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는 21일, 쌍방향 커뮤니케이션을 강화하기 위해 재규어 공식 페이스북을 오픈 했다고 밝혔다.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는 ‘얼라이브’라는 콘셉트 아래 페이스북을 운영, 경쟁 브랜드와 차별화되는 럭셔리하고 역동적인 이미지와 ‘아름다운 고성능 차’라는 재규어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다양한 스토리와 이미지를 활용하여 알릴 방침이다.
또, 재규어의 어제와 오늘, 미래 비전 및 재규어의 다양한 기업, 마케팅 활동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재규어 전 차종에 대한 소개뿐 아니라 재규어의 히스토리도 연도별로 확인할 수 있다.
페이스북 오픈을 기념해 오는 25일까지 ‘좋아요’를 클릭한 30명을 추첨하여 콘서트 티켓을 1인 2매씩 증정한다. 당첨자는 11월28일 페이스북을 통해 공개된다.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 데이비드 맥킨타이어 대표는 “영국의 명차 브랜드 재규어는 다른 브랜드들이 흉내 낼 수 없는 고유의 철학과 헤리티지를 보유하고 있다”면서 “이번 페이스북 개설을 계기로 SNS를 통한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해 재규어의 브랜드 가치를 더욱 높여나가겠다”고 밝혔다.
전승용 기자 / car@top-rider.com
ⓒ탑라이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재규어랜드로버, 2015년부터 중국 현지 생산 예정·재규어랜드로버, 3주간 무상 점검 서비스 및 특별할인
·재규어 타고 F1 서킷 달려보니…"잠재된 질주본능 환상적"
·재규어, 슈트 벗고 서킷 달리니…'강렬한 야성미 물씬'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 보증 만료 차량 '무상점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