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바루코리아는 오는 22일부터 한 달간 스바루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겨울철대비 무상점검 서비스를 제공하는 ‘스바루 겨울대비 고객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폭설과 한파가 예상되는 올 겨울을 대비해 고객들의 바른 차량 관리와 안전 운전을 위해 기획된 것으로, 안전 주행에 필요한 항목과 부품에 대한 무상점검 서비스를 제공한다.
캠페인 기간 중 전국 11개 공식 서비스 네트워크를 방문하는 고객에게는 각종 실내·외등의 상태, 엔진오일, 브레이크 액, 부동액, 엔진과 벨트, 워셔액의 보충 여부, 외부 손상 등 안전 주행에 관련된 항목을 무상으로 점검 해준다.
또, 타이어 마모상태와 공기압, 현가장치, 배기장치, 브레이크디스크 및 패드, 스티어링 기어 등에 대한 항목까지 꼼꼼히 점검해 겨울철 안전한 주행을 할 수 있게 했다.
스바루코리아 이호재 대표는 “스바루의 진가를 만끽할 수 있는 겨울을 기다려온 고객들이 가장 안전한 차량 상태에서 운행하실 수 있도록 겨울철 안전 점검 캠페인을 기획하게 됐다”면서 “차를 아는 사람들의 선택 스바루의 우수성을 적극 전파하시는 고객들의 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번 캠페인은 서울과 부산, 일산 등 전국 공식 서비스 네트워크에서 실시되며, 행사기간 중 서비스 네트워크를 방문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소정의 사은품을 증정한다.
전승용 기자 / car@top-rider.com
ⓒ탑라이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닛산 신형 알티마, "압도적인 연비로 캠리 잡겠다"·경차도 아닌 폭스바겐 업!이 1천만원?…“황당한 보도”
·닛산 신형 알티마 출시…가격은 3350~3750만원
·[실화극장] 기아차 K3, “독일차 느낌이 물씬”
·볼보, 2013년형 S80 디젤 출시…“더욱 안전해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