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GM은 출범 10주년을 맞아 17일부터 12월까지 다양한 프로모션을 펼친다고 밝혔다.
한국GM 판매·마케팅·AS부문 안쿠시오로라 부사장은 “10년 동안 한국GM에 많은 관심과 사랑을 보내주신 고객 여러분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이번에 출범 10주년 기념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하고 더 많은 혜택과 서비스가 고객들에게 돌아갈 수 있도록 한국GM은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한국GM은 회사 출범 10주년 기념일인 10월 17일부터 올 연말까지 쉐보레 차량 판매 1대 당 2만원씩 적립, 자선단체에 기부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올해 말까지 쉐보레 전시장을 방문하는 고객 10만 명에게 선착순으로 쉐보레 텀블러를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또 10월까지 쉐보레 코리아 페이스북에 10주년 축하 메시지를 남기면 매일 10명에게 쉐보레 텀블러를 증정할 계획이다.
한편, 한국GM은 내수 진작을 위해 10월 한 달 간 ‘러브 세이프티, 러브 쉐보레(Love Safety, Love Chevrolet)’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쉐보레 스파크와 크루즈 차량 구입 시 무이자 36개월 할부 혜택이 주어지며, 스파크, 아베오, 크루즈, 말리부, 알페온, 올란도, 캡티바 구매 고객 대상으로 1년 1%, 2년 2%, 3년 3%, 4년 4%, 5년 7%의 저리할부 혜택을 주는 ‘12347 할부’ 프로그램도 운영 중이다.
또한, 5년 이상 중고차 보유 고객 및 보유차 반납 고객에게 특별 지원혜택을 주는 Change-UP+ 프로그램과 스파크, 아베오, 크루즈, 말리부, 알페온, 올란도, 캡티바 구매 고객에게 최고급 블랙 박스 증정, 올란도 MY13 디젤 구입 고객에게는 유류비를 지원해주는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된다.
김상영 기자 / young@top-rider.com
ⓒ탑라이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지프, 페이스북 통해 사진 공모전 실시·볼보, 2013년형 S80 디젤 출시…“더욱 안전해졌다”
·혼다코리아,신형 어코드 등 신차 10종 투입…해치백부터 미니밴까지
·3천만원대 BMW·벤츠가 온다…“수입차 활성화 이끈다”
·레이 터보, 얼마나 잘 달리나…서킷 주행 참가자 모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