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차가 레이 터보 출시를 기념해 여성 고객을 대상으로 레이 터보를 서킷에서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이벤트 참가자를 모집한다.
이번 이벤트는 운전면허를 가진 여성이라면 누구나 응모할 수 있으며, 17일부터 28일까지 기아차 공식 페이스북과 레이 터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선발 된 50명의 여성 고객은 내달 3일 동반 1인과 함께 일상을 벗어나 안산 스피드웨이에서 카파 1.0 터보엔진(TCI)로 더욱 강화된 레이 터보의 주행 성능을 직접 체험할 수 있다.
레이 터보에 탑재된 카파 1.0 터보 엔진은 최고출력 106마력, 최대토크 14.0kg·m로 동급 최고 수준의 동력성능과 신연비 기준 13.9km/l의 연비를 갖췄다.
이와 함께 기아차는 기아차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와 레이 터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레이 터보’의 향상된 성능에 관련된 퀴즈를 풀면 누구나 응모할 수 있는 ‘경품 이벤트’를 실시해 당첨자 34명에게 명품 가방과 향수 등 다양한 상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기아차 관계자는 “출시 후 혁신적인 디자인과 뛰어난 공간 활용성으로 고객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아 온 레이가 동급 최고 성능까지 갖춘 터보 엔진과 함께 새롭게 태어난 것을 기념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전승용 기자 / car@top-rider.com
ⓒ탑라이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신형 파사트 2.5 가솔린 출시…가격은 3740만원·급발진 조사 새로운 국면으로…국회 조사단 재조사
·급발진 주장 스포티지R, EDR 조작?…알고 봤더니
·기아차, K5 배트카 공개…람보르기니만큼 멋있을까?
·[포토] 스바루 신형 포레스터, “성공한 성형수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