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호타이어는 지난 7일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공원에서 열린 ‘2012 핑크리본 사랑마라톤’에 참여해 여성들의 유방 건강 지킴이로 나섰다고 8일 밝혔다.
한국유방건강재단이 주최하고 아모레퍼시픽이 주관한 '제12회 핑크리본 사랑마라톤 행사'에는 130여명의 금호타이어 임직원이 참가해 핑크색 셔츠를 입고 뛰며 건강에 대한 의미를 되새겼다.
이날 금호타이어는 자사 홍보부스에서 핑크리본 타이어 밸브캡을 판매하고 제품 판매금 전액을 한국유방건강재단에 기부했다. 구매자들의 자율적인 참여를 위해 판매가격은 별도로 정하지 않았다.
![]() |
이외에도 무료 페이스페인팅과 일회용 타투 스티커 배부, 금호타이어 캐릭터인 ‘또로’와 ‘로로’ 인형 제공 및 캐릭터와 함께하는 포토행사 등 가족단위 참가자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가 열렸다. 더운 날씨에 시원한 음료를 즐길 수 있는 휴식 공간도 준비돼 큰 호응을 얻었다.
금호타이어는 3년째 호주의 대표적인 유방 건강 관련 행사인 ‘핑크 피터스 데이’에 참가해오고 있으며, 국내에서는 지난 6월 ‘2012 금호타이어 신상품 설명회’에서 한국유방건강재단과 후원 협약식을 갖고 ‘핑크리본 캠페인’에 참여하고 있다.
금호타이어 이상규 상무는 “국내 대표적인 여성 유방 건강 캠페인의 연장선인 이번 행사에 참여할 수 있음을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면서 "앞으로도 최고의 품질과 세계적인 기술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는 타이어 기업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전승용 기자 / car@top-rider.com
ⓒ탑라이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한국도요타, 한국진출 3주년 기념 특별 프로모션·스바루, 10월 특별 프로모션…아웃백 500만원 할인
·르노삼성차, 마카오에 택시용 SM5 70대 공급
·2013년형 스마트 포투…달라진 디자인, 가격은 동결
·크라이슬러코리아, 36개월 무이자 프로모션…취·등록세 지원도
·수입차 9달 만에 10만대…전년 대비 2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