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MSD(대표 현동욱)는 오는 21일부터 11월 21일까지 2개월간 로타바이러스 예방백신 로타텍 홈페이지(www.rotateq.co.kr)에서 사랑의 기부 캠페인 ‘로타텍을 찾아라!’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전국 소아청소년과 의료진 및 자녀를 키우는 부모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이번 캠페인은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복지시설 아동의 건강지원금을 마련하기 위해 기획됐다.
참여방법은 전국 소아청소년과에서 찍은 ‘로타텍 포스터’ 또는 ‘로타텍 포스터와 함께 찍은 자녀의 사진’을 로타텍 홈페이지 내 마련된 참여 페이지에 올리고, 건강지원금을 기부받게 될 아동에게 전하고 싶은 ‘희망의 메시지’를 작성하면 된다. 캠페인 참여내용은 블로그, 페이스북, 트위터, 미투데이 등을 통해 온라인상에서 주변 지인들과도 공유 가능하다.
참여완료 후 생성되는 ‘로타텍 사랑의 기부 하트’는 하트 1개당 1000원씩 적립되며, 실시간 기부현황 및 본인의 참여내용을 웹페이지 상에서 언제든지 확인할 수 있다. 캠페인 기간 동안 모인 건강지원금은 한국MSD의 전액 지원 하에, 도움이 필요한 복지시설 아동을 선정, 전달할 예정이다.
한국MSD 백신호흡기부서 최응섭 상무는 “이번 캠페인은 지난 5월 장애아동의 지원을 위해 진행된 ‘로타텍 클로저 투 유(Closer To You) 캠페인’의 연장선에 있는 캠페인”이라며 “사회 소외계층에게 지속적인 관심과 사랑
한편 로타텍은 지난 2007년 8월 국내에 가장 먼저 출시된 생후 2, 4, 6개월 총 3회 접종하는 유일한 5가 로타바이러스 위장관염 예방백신이다.
문애경 매경헬스 [moon902@mkhealth.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