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차는 9월 한 달 동안 출고되는 K시리즈(K3, K5, K7, K9) 한 대 당 천원씩 적립해 독도경비대에 위문품을 제공하는 등 독도 사랑을 실천하는 ‘독도 사랑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
기아차는 우선 9월1일부터 30일까지 출고되는 K시리즈 1대 당 천원씩 적립해 불철주야 독도를 지키는 ‘독도 경비대’에 운동복, 운동화, 침구류 등의 위문품을 다음달 중 제공한다.
또, 9월 중순 이후 SNS(페이스북)를 통해 ‘독도 알리기’ 페이지를 마련하고 댓글을 작성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9월과 10월에 각 100명씩 총 200명에게 영화 예매권을 2매씩 증정한다.
K5 하이브리드 출고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21명에게 4인 가족이 1박2일 동안 독도와 울릉도를 여행할 수 있는 독도 여행 상품권도 제공할 예정이다.
기아차 관계자는 “대한민국 대표 브랜드 K 시리즈의 우수한 상품성을 널리 알리고 고객들이 쉽게 독도사랑을 실천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면서 “이번 이벤트를 통해 최근 많은 사람들이 관심을 갖고 있는 독도 문제에 대해 국민적 공감대가 형성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전승용 기자 / car@top-rider.com
ⓒ탑라이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현대차, ‘쏘나타, 더 브릴리언트 데이:키즈’ 참가자 모집·도요타 캠리 메이킹 영상…"김태희가 이렇게 섹시했나"
·SK엔카, 침수차 사면 전액 환불 및 100만원 보상
·아반떼·K3·SM3·크루즈 비교해보니…"월드컵 4강 못지않아"
·기아차, 봉고 트럭 개조한 ‘틈새호텔’ 선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