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보코리아는 오는 10월15일 서울·경기 지역 예선을 시작으로 ‘2012 볼보 월드 골프 챌린지’ 한국 예선을 개최한다고 27일 밝혔다.
볼보 월드 골프 챌린지는 볼보자동차가 매년 실시하는 차별화된 고객 로열티 프로그램으로, 국내 우승자 2인은 내년 1월 열리는 ‘2012 볼보 월드 골프 챌린지 파이널’에 참가해 세계적인 프로 골프 선수들의 경기를 관람하고 그들과 직접 경기할 수 있는 기회를 얻을 수 있다.
‘2012 볼보 월드 골프 챌린지’는 오는 10월 15일 인천 송도의 ‘잭니클라우스 골프클럽코리아’에서 열리는 서울·경기 지역 예선과 10월 22일 ‘무주 덕유산 리조트 컨트리클럽’에서 개최되는 남부 지역 예선을 통해 총 2인의 국내 우승자를 가린다.
작년에는 국내 대회 우승자 최영룡, 전상현씨가 남아프리카공화국에서 열린 월드파이널에 참가, 전상현씨가 18위를 기록하며 유러피언 투어 볼보 골프 챔피언스에서 곤잘로 페르난데스-카스타뇨와 로버트 락 등 유럽의 프로 선수들과 한 팀으로 경기를 펼치기도 했다.
볼보 월드 골프 챌린지는 볼보자동차 고객 중 만 18세 이상의 아마추어 골퍼라면 누구나 신청 할 수 있으며, 접수는 8월 27일부터 9월26일까지 전국 볼보자동차 전시장에서 방문 및 전화로 신청 가능하다. 참가비는 그린피, 캐디피, 카트비, 그늘집, 석식 등을 포함해 22만원이다.
볼보코리아는 이번 대회에서 최초로 홀인원에 성공하는 참가자에게 볼보 프리미엄 해치백 C30 D4를 경품으로 제공한다. 또, 다양한 홀 이벤트 및 추첨을 통해 드라이버, 호텔 숙박권, 아이언 세트, 골프백 등 다양한 상품도 제공한다.
볼보코리아 김철호 대표는 “2012 볼보 월드 골프 챌린지 한국 예선을 통해 보다 많은 고객들이 볼보자동차의 브랜드 가치를 직접 경험할 수 있길 기대한다”면서 “앞으로도 단계적이고 장기적인 고객 로열티 프로그램을 통해 고객들의 품격있는 라이프 스타일을 충족시킬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전승용 기자 / car@top-rider.com
ⓒ탑라이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인피니티, 디젤 세단 M30d 출시…“520d·A6 잡겠다”·기아차 K3, 사전계약 실시…중고차 가격 62% 보장
·기아차 K3 자세히 살펴보니…준중형 넘어선 첨단사양들
·혼다, 신형 어코드 생산 개시, 국내엔 올 하반기 출시 예정
·폭스바겐 신형 골프 제원 공개, "더욱 진화한 골프가 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