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는 20일, 취업시장에서 상대적으로 불리한 지방대학 취업 준비생들을 대상으로 ‘숨은 인재 찾기 히든카드’와 ‘현대자동차 잡페어’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올해 처음으로 도입되는 ‘숨은 인재 찾기 히든카드’를 통해 현대차는 호남지역의 우수인재 발굴에 나선다. 이 행사는 기존의 선발 방식을 벗어나, 현대차 채용 담당자들이 직접 이달 22일전남대, 23일 전북대 캠퍼스를 각각 방문하여 자동차, 상식, 역사 등과 관련된 퀴즈를 풀어나가는 형식의 ‘H골든벨’과 다양한 미션 프로그램을 통해 스펙과 상관없이 지원자들의 역량을 마음껏 펼칠 수 있는 기회를 부여할 예정이다.
‘숨은 인재 찾기 히든 카드’ 미션 수행 우수 활동자에게는 2012년 하반기 현대자동차 대졸공채 지원 시, 서류전형을 면제 받는 혜택이 부여된다.
작년에 이어 실시되는 ‘현대자동차 잡페어’는 하반기에 서울과 부산에서 진행된다. 서울지역은 다음달 7일에서 8일까지 이틀간 논현동 ‘힐스테이트 갤러리’에서, 부산지역은 10일 ‘벡스코’에서 개최된다.
현대자동차 입사에 관심이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참가 할 수 있으며, 일부 ‘5분 자기 PR’, ‘자기소개서 클리닉’ 등의 프로그램에 대해서는 사전 신청을 접수할 예정이다. 사전 신청 기간은 8월 20일에서 27일까지이며, ‘영현대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전승용 기자 / car@top-rider.com
ⓒ탑라이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할리데이비슨 110주년 기념 모델 판매…선착순 110명·벤츠코리아, 신형 GLK클래스 출시…가격은 5860만원
·2013년형 아베오 출시…사양 대폭 업그래이드
·BMW 뉴 X6 출시…가격은 9780~1억6330만원
·볼보 S60, BMW·벤츠 제치고 ‘가장 안전한 모델’ 선정
·기아차, CVT 장착한 2013년형 모닝 에코플러스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