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림대학교강동성심병원(원장 송경원)은 13일부터 고객들의 병원 이용 편의를 위해 ‘2224-2114’로 통합 콜센터를 갖추고 본격적인 운영에 들어간다.
콜센터는 초진 및 재진 환자들의 진료 예약, 상담·진료 예약 변경 등 예약 업무뿐만 아니라 교환(내외부 전화연결, 전화번호 안내)과 병원 이용을 위한 각종 안내 업무를 담당한다. 또한 고객 요구의 원 스톱 서비스(One S
송경원 병원장은 “통합 콜센터를 오픈해 여러 개의 번호로 분산됐던 모든 진료 예약과 문의 전화가 통합·운영됨으로써 고객들의 편의를 도울 뿐만 아니라 신속하고 친절한 전화 응대 서비스가 가능해져 고객의 만족도를 높일 것”이라고 말했다.
한석영 매경헬스 [hansy@mkhealth.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