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락소스미스클라인(대표 김진호, 이하 GSK)은 출산을 준비 중인 임산부들이 아름다운 만삭사진(D-line 사진)을 뽐낼 수 있는 ‘뷰티맘 포토 콘테스트’를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벤트는 GSK 백신 페이스북 페이지 ‘Rix Angels(릭스 엔젤스)’에서 9월 14일까지 진행된다.
‘뷰티맘 포토 콘테스트’는 D라인 사진 공유를 통해 예비 엄마들의 건강한 출산을 응원하고, 곧 태어날 아이들을 축하하기 위해 마련됐다. 콘테스트 응모를 원하는 방문자들은 예비 엄마의 아름다운 D라인 사진 또는 아기의 건강과 행복을 바라는 마음을 전하는 메시지를 해당 페이지에 게시하면 된다. 참여한 방문자 중 다른 방문자들의 ‘좋아요’ 추천과 댓글을 가장 많이 획득한 우수 응모자 2명에게는 추후 GSK 백신 온라인 모델로 활약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이규남 GSK 백신사업부 마케팅팀 본부장은 “저출산 고령화가 사회적인 문제로 자리잡은 요즘, 예비 엄마들이 자신의 아름다운 D라인을 뽐내고 새 생명에 대한 기대와 소망을 담은 메시지를 다른 방문자들과 공유함으로써 저출산 위기를 극복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고 배경을 설명했다.
GSK는 최근 영유아 자녀를 둔 엄마들과 예비 엄마들의 미디어 활용 트랜드에 맞춰 영유아 GSK 백신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 ‘Rix Angels(http://www.facebook.com/rixangels)’를 개설했다.
또한 GSK는 엄마들과의 지속적인 쌍방향 커뮤니케이션 및 영유아 건강 지원을 위해 ‘신플로릭스와 함께하는 뷰티맘 포토 콘테스트’와 같
문애경 매경헬스 [moon902@mkhealth.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