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 한성자동차는 2일, 8월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평생 엔진오일 & 오일필터 무상교환 서비스와 VVIP 리조트 스위트룸 숙박권을 제공하는 ‘케어 패키지 플러스 (CarePackage Plus)’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지난 3월부터 진행하고 있는 한성자동차의 고객만족프로모션인 케어 패키지 (Care Package) 프로모션의 일환이며, 8월 휴가철을 맞아 고객들에게 추가적인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평생 엔진오일 & 오일 필터 무상교환 서비스’는 실질적인차량 유지비 부담을 줄여줄 수 있는 실속혜택이라고 할 수 있다. 본 서비스는 메르세데스-벤츠의 통합 서비스 패키지(ISP) 종료시점부터 적용되며, 세금계산서 기준 8월 구매고객에게 적용된다. 신형 B클래스와 M클래스 등 일부차종은 제외된다.
또한 8월 본격적인 휴가철을 맞이해 E클래스와 S클래스 구입고객에게는 VVIP 리조트 ‘소노펠리체’의 1박 2일 스위트룸 숙박권을 추가로 증정한다. 숙박권은 9월부터 1년 이내에 사용 가능하다.
울프아우스프룽 한성자동차 대표는 “한성자동차는 가족의 라이프스타일을 중요하게 생각한다”며, “8월 휴가철을 맞아 마련한 케어패키지 플러스 프로모션을 통해 온 가족이 즐겁고 안전한 휴가가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김상영 기자 / young@top-rider.com
ⓒ탑라이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크라이슬러, 고성능 모델로 하반기 공략…“SRT 본격 상륙”·메르세데스-벤츠, ‘디 오픈 챔피언십’에서 CLS 슈팅브레이크 공개
·[시승기] 아우디 신형 A4…“급이 다르다”
·‘강남스타일’ 뮤비 속 유재석의 빨간 오픈카는 어떤 차?
·[기자수첩] 배기가스 실내 유입, 어떻게 막아야 할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