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다코리아는 지난달 신곡발표 후 국내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원더걸스의 멤버 선예에게 혼다의 스포츠 하이브리드카 CR-Z를 장기시승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다고 17일 밝혔다.
이에 혼다코리아는 지난 16일 가수 선예를 본사로 초청하여 CR-Z차량에 대한 소개와 차량 전달식을 진행했다.
차량 전달식에서 선예는 “평소 좋아하던 혼다의 CR-Z를 경험할 수 있는 좋은 기회이니만큼 꼭 안전운전 하겠다”는 소감을 전했다.
혼다코리아 정우영 사장은 “CR-Z는 최근 트렌디한 음악으로 사랑 받고 있는 원더걸스와 어울리는 감각적인 모델”이라며 “이번 기회를 통해 CR-Z의 역동적이고 스타일리쉬한 매력을 느껴봐 주길 바란다”고 밝혔다.
지난해 10월 출시된 CR-Z는 리터당 20.6km의 우수한 연비 실현과 스포티한 주행을 함께 선사하는 2도어 쿠페 스타일의 스포츠 하이브리드카이다. CR-Z는 ‘NORMAL 모드’, ‘SPORT 모드’, ‘ECON 모드’의 ‘3 모드 드라이브 시스템(3 Mode Drive System)’을 탑재해 개인의 운전 스타일이나 다양한 주행 상황에 맞추어 주행모드를 선택하는 것이 특징이다.
김상영 기자 / young@top-rider.com
ⓒ탑라이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기네스북 비웃는 '황당' 연비왕대회…가솔린차로 56km/l?·세계에서 가장 긴 거리 달린 자동차…역시 볼보
·렉서스, 신형 GS450h·RX450h 출시…"유럽 디젤차 잡는다"
·[영상] 레이싱모델의 섹시한 버블 세차쇼…"저 차가 되고 싶어"
·[서울오토살롱] 레이싱모델 한채이, "큐브랑 잘 어울리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