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 SUV 차량들이 배우 박해미와 이화선의 여행에 동참한다.
쌍용자동차(대표이사 사장 이유일)는 SBS 아침 교양정보 프로그램 ‘모닝와이드’의 새로운 코너 ‘임도의 법칙 W’에 프리미엄 SUV '렉스턴 W'를 비롯, '코란도 C', '코란도스포츠' 등 주력 SUV 차량을 지원한다고 16일 밝혔다.
이 코너에서는 배우 박해미와 배우 겸 카레이서 이화선이 '렉스턴 W' 등 SUV모델을 타고 임도(林道, 숲을 따라 낸 도로)를 중심으로 떠나는 여행과 에피소드를 시청자들에게 선보일 예정이다.
쌍용자동차는 에너지 넘치는 이미지의 박해미와 카레이서로 활약하는 이화선의 여행 모습을 통해 여성 운전자들의 SUV에 대한 낯선 느낌이나 두려움을 해소, 친근함을 제고할 수 있을 거라는 포부를 내보였다.
이 프로그램은 화절령, 용추계곡, 지리산 등 수려한 경관이 어우러진 코스를 달리며 오프로드 드라이빙의 매력을 선보이게 된다.
‘임도의 법칙 W’는 17일(화)부터 10월 2일(화)까지 총 10회에 걸쳐 방송된다(런던 올림픽 기간은 중계방송 편성으로 제외).
한편, 쌍용자동차는 최근 인기리에 방영 중인 SBS 드라마 ‘유령’에 소지섭(김우현 역)의 차 '렉스턴 W'와 여형사 이연희(유강미 역)의 '코란도 C', 엄기준(조현민 역)의 '뉴체어맨 W' 등 차량을 등장시킨 바 있다.
김한용 기자 / whynot@top-rider.com
ⓒ탑라이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스바루, "페이스북에 사진 올리고 '지산록페스티발' 가자"·세계에서 가장 긴 거리 달린 자동차…역시 볼보
·보쉬, '장마철 빗길 안전운전 요령 8가지' 공개
·스바루, "페이스북에 사진 올리고 '지산록페스티발' 가자"
·렉서스, 신형 GS450h·RX450h 출시…"유럽 디젤차 잡는다"
·[영상] 레이싱모델의 섹시한 버블 세차쇼…"저 차가 되고 싶어"
·[서울오토살롱] 꿀벌로 변신한 닛산 큐브…이렇게 꾸미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