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사인 더클래스 효성은 '7월 Experience 더클래스 효성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0일 밝혔다.
더클래스 효성은 이번 행사를 통해 전시장에 내방한 고객을 대상으로 런던 올림픽 개막전 대한민국 금메달 개수 맞추기 Lottery Event를 진행해 추첨을 통해 여행용 가방과 티셔츠 등을 증정한다.
7월13일부터 22일까지 구매고객 선착순 100명에게 신라호텔의 한정판 홍삼 토종 삼계탕 세트를 시식권을 제공한다.
전시장을 방문해 시승을 한 고객에게는 아웃도어용 이중컵을 증정하고, 프로골퍼 싸인도 받고, 푸마 골프 제품을 패밀리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혜택도 제공한다.
이밖에 C클래스, E클래스, GLK클래스 차종 구매고객에게는 24개월 무이자 할부 프로그램(E300 Elegance 모델 36개월), 사고발생시 신차보상과 채무면제 혜택을 동시에 제공하는 퍼펙트케어 프로그램, 처음 3개월간 9만9000원만 납입하는 슬림스타트 프로그램 등 다양한 금융프로그램도 함께 진행한다.
자세한 사항은 자사 전시장으로 문의 및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대한민국 금메달 개수 맞추기 Lottery Event는 19일부터 참여 가능하다.
전승용 기자 / car@top-rider.com
ⓒ탑라이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한국닛산, 무라노·뉴 로그 플러스 ‘특별 금융 프로모션’·기아차, 뉴 쏘렌토R 출시…가격은 2645~3813만원
·기아차 노사, 한국상담심리학회와 MOU 체결
·르노삼성차 신형 SM3, "바뀐 얼굴 9월 공개"
·르노삼성, 부산공장에 세계 최대규모 태양광 발전소 착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