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닛산은 지난 24일, 인피니티의 7인승 럭셔리 크로스오버 올 뉴 인피니티 JX 1호차 전달식을 갖고 차량 인도를 시작했다고 25일 밝혔다.
JX 1호차의 주인공은 ㈜두성케미스의 노찬종 대표로, 보다 편리하고 넓은 공간을 제공하는 럭셔리 크로스오버를 조사하던 중 올 뉴 인피니티 JX를 선택하게 됐다고 밝혔다.
그는 "넓은 공간과 다양한 편의 기능 및 세련된 디자인을 보고 단번에 계약을 하게 됐다"면서 "주중에는 해외에서 방문하는 고객들과 장거리 이동도 편하게 다닐 수 있으며, 주말에는 넓은 실내와 트렁크 공간을 활용하여 골프 및 레저 생활, 가족과의 아늑한 여행을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1호차 주인공인 노씨에게는 100만원 상당의 주유 상품권, 양양 골든비치 골프리조트 무료 라운딩 쿠폰 및 프로투어용 미즈노 MP골프백가 제공됐다.
한국닛산 켄지 나이토 대표는 "올 뉴 인피니티 JX는 인피니티 고유의 철학 “Inspired Performance”를 근간으로 한 운전의 즐거움뿐 만 아니라, 럭셔리한 내외관 디자인, 온 가족이 함께 이동하는 데 있어 여유로운 공간 및 편리한 기능을 제공하는 7인승 럭셔리 크로스오버"라며 "JX를 통해 고객 분들이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을 즐기며 인피니티만의 차별화된 브랜드 가치를 체험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이번 1호차 전달식을 기점으로 본격적인 출고에 나선 JX는 최고출력 265마력, 최대토크 34.3kg·m의 동력 성능을 발휘하는 7인승 럭셔리 SUV 모델이다. 가격은 2륜구동 모델 6750만원, AWD 모델 7070만원이다(부가세 포함).
전승용 기자 / car@top-rider.com
ⓒ탑라이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포르쉐, 여름 맞이 서비스 캠페인 실시…공임도 10% 할인·기아차, 뉴 쏘렌토R 시승단 모집…"제일 먼저 시승해볼까"
·현대차, ‘21대 한정판’ 벨로스터 터보 판매…가격 2405만원
·한불모터스, ‘푸조 히스토리 투어’ SNS 이벤트 실시
·시트로엥 DS3 랠리카, ‘2012 WRC’ 7라운드 우승
·KARA, ‘500만명 살린다’…도로안전 캠페인 ‘AFRS’ 실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