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GM은 18일, 쉐보레 브랜드의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이하 맨유) 공식 스폰서 체결을 기념해 중국 상하이 스타디움에서 개최되는 맨유 초청 경기에 쉐보레 고객을 초대한다.
쉐보레는 지난 5월 31일 영국 프리미어 리그(Premier League)의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와 스폰서십 계약을 맺고 향후 5년간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공식 자동차 파트너가 됐다.
전국 쉐보레 전시장에서 차량 계약 및 출고를 하거나, 쉐보레 홈페이지를 통해 시승 또는 상담 신청 후 시승 및 상담을 완료한 고객은 오늘부터 7월 11일까지 ‘쉐보레 타고 맨유 경기 가자’ 캠페인에 응모할 수 있다. 당첨 고객 20명(동반1인 포함 총 40명)에게는 2박 3일 상하이 여행권이 주어진다.
캠페인 당첨자는 7월 24일 중국 상하이로 출발해 25일 맨유 축구 경기를 관람한 후, 26일 귀국하게 되며 세부 일정은 별도 공지될 예정이다.
한편, 한국GM은 오는 20일부터 7월31일까지 전국 쉐보레 전사장을 방문하는 고객 5만여 명을 대상으로 100% 당첨 즉석 경품 복권을 지급하며, 강원도 평창 휘닉스파크 리조트 내 워터파크(블루캐니언) 2인 이용권 100장, 쉐보레 고급 골프 우산 1000개 및 쉐보레 문구세트 5만개가 경품으로 지급할 예정이다.
전승용 기자 / car@top-rider.com
ⓒ탑라이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스바루코리아, 한국진출 2주년 기념 ‘무상점검 서비스’ 실시·아우디, 르망 24시 ‘싹쓸이’…디젤 하이브리드로 우승
·2012 코리아오토캠핑 전시회 개최…오토캠핑 용품 한자리에
·볼보트럭, 연비왕 대회 개최…'25.5톤 트럭 연비가 무려...'
·현대차, 쏘나타 하이브리드에 꽃 피면 "주유상품권 최대 300만원"
·벤틀리 컨티넨탈, 발렛파킹 중 차량도난…"건물주 책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