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디코리아의 오는 8월22일,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세계적인 밴드 자미로콰이(Jamiroquai)와 함께하는 ‘아우디 라이브’를 개최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지난 4월 열린 '아우디 라이브 2012 – 레니 크라비츠 콘서트' 이후 두 번째로 진행되는 것으로, 자미로콰이는 지난 2008년 뉴 아우디 A4의 신차발표회와 함께한 첫 내한공연 이후 두 번째 공연을 펼친다.
세계에서 가장 스타일리시한 밴드로 평가 받는 자미로콰이는 6인조 프로젝트 밴드로 ‘버추얼 인새너티’, ‘코스믹 ’ 등 연이은 히트곡으로 세계 2300만장 이상의 판매고를 올리고 있는 영국의 가장 대중적인 밴드다.
아우디코리아는 6월20일부터 7월10일까지 이번 공연과 관련된 내용을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등 개인의 SNS로 스크랩한 사람 중 추첨을 통해 아우디 미니어쳐카, 자미로콰이 CD 등을 증정하는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아우디 라이브 2012' 공식 사이트를 통해 이번 공연에 대한 자세한 내용과 자미로콰이 소개 및 라이브 영상, 아우디 차량 소개 등을 제공한다.
아우디코리아의 이연경 이사는 “세계적인 뮤지션들이 함께하는 '아우디 라이브'는 아우디 고객뿐만 아니라 국내 음악 팬들의 라이프 스타일을 풍요롭게 해주는 축제의 장”이라며 “지난 레니 크라비츠의 성공적인 공연에 이어 자미로콰이 공연도 열정적인 대미를 장식하여 한국의 문화를 후원하는 프리미엄 자동차 브랜드로서의 행보를 이어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아우디코리아는 '아우디 라이브 2012 - 자미로콰이 콘서트' 개최를 기념해 6월13일부터 7월13일까지 한달 간 A4를 구입하는 고객(출고기준) 중 선착순300명에게 1인 2매 콘서트 티켓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전승용 기자 / car@top-rider.com
ⓒ탑라이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포토] 뉴 아우디 A5 실내 살펴보니…‘깔끔하고 실속있네’·뉴 아우디 A5 카브리올레…‘탐나는 스포츠 쿠페’
·[만화시승기] 신형 싼타페…"경쟁모델이 아우디 Q5?"
·아우디 Q3 국내 출시, "경쟁모델들 떨고 있나"
·[만화시승기] 아우디 R8 스파이더…"슈퍼카란 이런 것"
·아우디 A6, 상품성 강화 모델 출시…가격은 7210~8420만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