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삼성차는 출고 고객 중 희망 고객들을 대상으로 자동차 관리 및 점검요령과 차량 안전운행을 위한 ‘주말 자동차 교실’을 매월 개최한다고 11일 밝혔다.
르노삼성차는 지난 5월 시범진행 이후 6월부터 전국 7개 지역 본부에서 A/S 정비사업소와 함께 월 1~2회 출고 고객들을 대상으로 한 ‘주말 자동차 교실’을 개최한다. ‘주말 자동차 교실’은 고객들의 차량에 대한 이해를 높이고, 안전운행과 간단한 자가 체크를 통한 경제운전 및 안전운전을 가능케 함을 목적으로 하고 있으며, 정비사업소와 함께 진행 되는 프로그램으로 고객 만족도 및 신뢰도가 높아질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지난 주말 일산 정비사업소에서 진행된 ‘주말 자동차 교실’에 참가한 권미령 고객(34세, 김포 거주)은 “차에 대해 평소 궁금했던 부분들을 자세한 설명과 함께 직접 눈으로 확인할 수 있어서 좋았다”며, “이러한 기회가 자주 있으면 차에 대해 애정도 높아지고 회사에 대한 신뢰도 높아질 것”이라며 자동차 교실에 큰 호응을 보였다.
한편, ‘주말 자동차 교실’에 참가한 고객들에게는 지난 5월 출시한 르노삼성차의 새로운 서비스 브랜드 ‘오토 솔루션’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17가지 정비항목에 대한 무상점검 및 에어컨 냄새와 세균퇴치를 위한 훈증 서비스를 무상으로 제공한다.
또 현재 7개 정비사업소에서 진행하고 있는 '주말 자동차 교실'은 고객의 수요가 있을 경우 전국적으로 확대 실시할 계획이다. 참가를 희망하는 고객들은 가까운 지점이나 르노삼성차 엔젤센터로 신청하면 참여가 가능하다.
김상영 기자 / young@top-rider.com
ⓒ탑라이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르노삼성차, ‘엔제리너스커피’와 함께 신개념 매장 선보여·르노삼성차, SM5 BOSE� 스페셜 에디션 출시
·[포토] 부산모터쇼, 르노삼성 부스의 아름다운 모델들
·[부산모터쇼] “최고의 레이싱모델은 누구?”
·르노삼성차, 엔진사운드 활용한 조규찬의 자작곡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