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는 11일부터 30일까지 재규어 및 랜드로버 차량을 보유한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무상점검 서비스를 제공하는 '2012 썸머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본격적인 장마와 휴가철을 앞두고 여름철 차량 관리에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장거리 운전 및 무더위에 대비해 고객들의 차량안전을 점검하고 이상 유무를 사전에 정비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마련됐다.
전국 13개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 공식 서비스 센터에서 진행되는 이번 무상점검 서비스는 연식과 관계없이 엔진룸 및 타이어 점검, 브레이크 시스템 점검, 전기전자장치 및 각종 장치 기능 점검, 에어컨 관련 부품 점검 등 여름철 안전운행과 관련된 총 20개 항목이 실시된다.
또, 캠페인 기간 동안 재규어 랜드로버 서비스 센터를 방문해 일반 부품 및 차량 액세서리를 구입하는 고객에게는 10%의 특별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30만원 이상의 유상 수리를 받는 고객에게는 에어컨 탈취제를 증정한다.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의 데이비드 맥킨타이어 대표는 “이번 특별점검 서비스는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앞두고 산과 바다 등 휴양지로 떠나는 고객들의 안전 주행을 위해 준비했다”면서 “다양한 항목의 무상점검과 부품 할인혜택을 통해 재규어 랜드로버의 모든 고객들이 안전하고 유익한 여름을 보낼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전승용 기자 / car@top-rider.com
ⓒ탑라이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크라이슬러코리아, 한층 고급스러운 ‘300C 프레스티지’ 출시·아우디 신형 A5 출시…가격은 6470~7380만원
·스바루코리아, 6월 금융 프로그램…아웃백 330만원 할인
·SK주유소에서 주유하면 금요일 롯데시네마 영화 5천원 할인
·쌍용차, 동호회 회원들과 ‘2012 코란도 패밀리투어’ 실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