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차는 10일, 코란도 동호회 회원들과 함께 진행하는 ‘2012 코란도 패밀리투어’의 첫번째 투어를 성공적으로 진행했다고 밝혔다.
코란도 동호회 회원 및 가족들을 초청해 진행되는 이번 ‘2012 코란도 패밀리투어’는 3주에 걸쳐 서울, 대전, 부산에서 각각 개최된다.
10일 진행된 대전 패밀리투어는 이번 투어는 서대전-대둔산 간 코스에서 진행됐으며, 지난 부산모터쇼에 전시된 엄정호 작가의 코란도C 데칼 차량 3대를 비롯해 40여 대의 SUV가 줄지어 드라이빙을 해 주변 행인들의 시선을 모았다.
또, 행사에 참가한 회원들에게는 출발 전 차량 상태를 점검하고 워셔액 등 액체류를 교환해 주는 무상점검 서비스도 함께 제공됐다.
이번 투어에 참가한 박민영 씨는 “회원들은 대한민국 최장수 브랜드인 코란도의 오너로서 자부심을 갖고 쌍용차를 응원해 왔다”면서 “더 많은 분들이 쌍용자동차만이 가진 개성과 매력을 알 수 있도록 힘쓰겠다”고 밝혔다.
한편, 2∙3차 투어는 오는 17일과 24일 각각 부산과 서울에서 실시될 예정이며, 쌍용자동차는 향후 패밀리투어를 정례화해 회원들과의 교류 활성화, 제품과 회사에 대한 의견 수렴 및 지속적인 소통의 기회로 삼을 계획이다.
전승용 기자 / car@top-rider.com
ⓒ탑라이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기아차, K9 고객 ‘프랑크푸르트 방송교향악단’ 공연 초대·현대차, ‘베스트 드레스업 카 콘테스트’ 개최
·현대차, 출고 고객 대상 ‘휴가 지원 이벤트’ 실시
·금호타이어, 고객체험단 1기 출범…소비자 의격 ‘적극 반영’
·벤츠코리아, 신형 M클래스 ‘특별 시승 센터’ 운영
·출시 앞둔 신형 쏘렌토R, 어떤 점이 바뀌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