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 서울오토살롱 입장권 사전 예매가 시작됐다.
서울오토살롱 조직위원회는 7일, 자동차 애프터마켓 및 튜닝 전문 전시회인 ‘2012 서울오토살롱’의 입장권의 사전 예매를 7일부터 내달 8일까지 실시한다고 밝혔다.
사전 예매를 통해 입장권을 예매한 고객에게는 2000원이 할인돼 성인은 8000원, 초·중·고생은 60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사전 예매는 인터파크를 통해 진행된다.
오는 7월 12일부터 15일까지 4일간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2012서울오토살롱’은 올해 10주년을 맞이한 대표적인 자동차 애프터마켓 전시회다.
이번 전시회는 자동차 튜닝에서부터 정비까지 자동차 애프터마켓 산업을 총 망라하는 자리로, 제4회 틴트오프코리아 페스티벌 및 타이먀 아시안컵, 차량용 블랙박스 특별관, 드레스업ž퍼포먼스 튜닝 특별관, 카오디오 페스티벌, 자동차 튜닝 세미나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함께 진행된다.
서울오토살롱 조직위원회 관계자는 “이번 사전 예매를 통해 관람료 할인 혜택과 더불어 보다 편리한 입장권 구매로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자 했다”면서 “국내를 대표하는 최대 애프터마켓 전시회의 명성에 맞는 풍부한 즐길거리와 수준 높은 전시 품목을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전승용 기자 / car@top-rider.com
ⓒ탑라이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마세라티 콰트로포르테 스포츠 GT S, ‘최고의 럭셔리카’ 선정·수입차 5월 판매…전년대비 33.4%, "또 급증"
·[포토] 볼보 카고트럭 실내 살펴보니…편의사양 잔뜩
·볼보트럭, 최첨단 카고 트럭 출시…강력한 성능에 연비까지
·메르세데스-벤츠코리아, 신형 SLK 55 AMG 출시
·한국GM, 2013년형 쉐보레 크루즈 출시…"기존 모델과 차이점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