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차는 6월 쏘렌토R, 스포티지R 출고 고객들에게 감사의 의미를 전하기 위해 전국 7대 워터파크(홍천 비발디파크 오션월드, 설악 워터피아, 덕산 스파캐슬 등) 이용권을 1인당 1만원에 이용할 수 있는 ‘HAPPY 만만(萬萬) 페스티벌’ 이벤트를 실시한다. (1인 2매까지 신청 가능)
11일(월)부터 기아차 홈페이지에서 이벤트 신청이 가능하며, 신청 고객은 최고 성수기인 7월 1일(일)부터 8월 31일(금)까지 홍천 비발디파크 오션월드, 설악 워터피아, 평창 블루캐니언, 천안 테딘워터파크, 덕산 스파캐슬, 나주 중흥골드 스파, 경주 블루원 워터파크 등 전국 7대 워터파크 입장권을 1인당 1만원에 이용할 수 있다.
기아차 관계자는 “가장 더운 7~8월에 바쁜 일상을 잠시 떠나 기아차 SUV 고객들이 즐겁고 시원한 여름을 보낼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기아차는 앞으로도 계절에 어울리는 다채로운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고객들에게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한편 기아차는 여수엑스포 캠핑, 승마 아카데미, 스키캠프 개최 등 레저 이벤트와 골프행사, 20~30대를 위한 뮤지컬, 콘서트 등 고객 취향과 연령층을 고려한 다양한 맞춤형 마케팅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치고 있다.
김한용 기자 / whynot@top-rider.com
ⓒ탑라이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5월 자동차 판매량 살펴보니…“싼타페 단숨에 7천대 돌파”·렉스턴W, 싼타페·쏘렌토R·캡티바와 비교해보니…
·신형 파사트에 앉아보니…“실내는 넓지만 고급감은 아쉬워”
·기아차 6월 판매조건…K7·쏘렌토R 100만원 할인
·레이 전기차, 제주도서 렌터카 등장